인문학 일력 낭송
1. 친구에게 들려주는 씩씩한 말 예비 대4 필사
김종원 작가님 저서
2. 김종원의 초등 필사 일력 365 예비 고2 필사
“반드시 해야할 일을 먼저 해라”
3. 하루 하나 인문학 질문
4. 하루 한 줄 질문 일기 365 qna 다이어리
5. 마음 우체국 교환 일기
6. 부모의 예쁜 말 필사 노트 엄마 필사
7. 하루 한 장 365 인문학 일력
8. 하루 한마디 인문학 질문의 기적 일본판 필사
큰애의 학교 장학연수 스페인 16일 차 1월 16일 7시 출발 비행기를 타야하는데 지연이 되어 3시간 후 출발예정이라는 큰애의 소식을 접해본다.한국에 도착하고 입국 심사를 하고 인천 공항에서 광주 유스퀘어 터미널 까지 오는 공항 직통 버스를 예약했으나 시간이 늦어지니 버스 시간 대를 옮겨야 하는데 그 후 탈 수 있는 버스표 좌석이 모두 매진이라 인천 시외 버스 터미널로 이동해 광주에 도착하는 표를 예매하기까지 시간과 살피는 공을 들이며 결국에는 버스로의 이동 노선을 선택했다.
용산역 까지 가서 기차를 탈까 공항 근처에서 숙소를 잡아야 하나 집에 오는 경로까지 1월 17일 밤 10시에 출발해 집에 도착하는 시간이 18일 새벽에 도착하기까지의 시간이 훨씬 더 걸리게 된 셈이다.
“지연이라고 공항 푸드코트에서 먹으라고 주는 15유로와 좌석은 원래 비워두는 팔아도 돈 받고 파는 비상구쪽 자리 당첨 되었어요. 비상구 바로 뒷자린가? 편할거같아 좋아요. 네명 중에 두명은 체크인 하기 전에 짐정리 한다해서 다른 친구랑 저랑 둘이 먼저 체크인 헸는데 둘만 같이 붙고 나머진 따로 따로 배치 되언어요 수속 잘 하고 게이트 앞에 앉아있는 중 ^^ 지금 오후 9시 42분 인데 10시 넘어서 대략 15분 쯤에나 탑승 시작할것같아요. 비행기 출발 예정 시각은 일단 현지 시각 10시 45분 글 쓰다가 시간이 추가됐네요. 지금은 9시 44분”
“앞 비행기가 바르셀로나 공항에 도착하지 못하고 있다고 저희의 탑승시간이 미뤄진대요 승무원 언니한테 질문해보니 밤 9시 버스 괜찮을것 같다고 확답은 아니지만 7시 ~8시 쯤 도착할 것 같다고 해요.비행기에 한국인이 엄청 많아요. 거의 다 한국인 같아요”
이번 새로 출간된 책을 만나고 갈 수 있을까 우리는 19일 새벽 5시 인천 공항가는 버스를 타야 하는데 시간이 맞겠다 싶었으나 지금에도 책의 출발 배송을 알리는 메시지가 없으니 바로 오늘 출발해 토요일에 오기를 바랐으나 아직 소식이 없다.
2025.1
큰 애 필사
둘째 필사
아들과 엄마 다이어리 교환일기 필사
엄마 필사
탑승 하니 밖에는 비가 내려요. 탑승 완료
어제 밤부터 걱정시켜서 죄송해요^^
딸 해외 문화 장학 연수 16일차
(스페인 바르셀로나 공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