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2
명
닫기
팔로잉
22
명
요나
직장인이자 대학원생.
팔로우
텐바디
텐바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리하LeeHa
조금 늦더라도 차근차근 발걸음을 옮기는 중입니다. 언젠가는 원하는 그곳에 가닿기를 바라면서.
팔로우
하나
엄마이자 암환자입니다. 암진단 후 겪었던 혼란과 공포, 그리고 상처가 나아가는 과정을 이야기 합니다. 글을 쓰며 나를 치유하고 누군가가 함께 치유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짠맛토커
건강 커뮤니케이터, 짠맛토커입니다. 건강한 삶과 건강한 소통을 꿈꿉니다. 엄마이자 커뮤니케이터로서의 삶과 배움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스테이시
사회적 이슈나 현상을 에세이 형식으로 다루는 Social essayist 입니다. 출간작으로는 <우리 집은 어디에>, <나만 친구가 없나?> 가 있습니다.
팔로우
민재
글쓰는 경찰관, 경찰이 되고 싶었고 되어야만 했던 나의 이야기 그리고 사람사는 이야기
팔로우
민이음
그냥 씁니다.
팔로우
트로츠뎀
오늘도 쓸 생각 중!
팔로우
김효리
노력파 사랑꾼인 결혼 2년차 새댁입니다. 해야 하는 일이 아닌 하고 싶은 일을 하며 살아갑니다.
팔로우
ONicial Kes
마음을 움직이는 시를 쓰고 싶다.
팔로우
Jin Motion
미국 디자인 노동자의 생존 기록
팔로우
지크
홈쇼핑&라이브커머스 컨설턴트이자 강연가. 업계 이야기도 쓰고 직장 생활의 흥미로운 일도 에세이 형태로 씁니다. 요즘은 에세이 쓰는 것이 재미있습니다.
팔로우
메데아
메데아입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안테나
자동차, 항공, 국방, 방산, 방송 분야의 다양한 이야기를 다루는 안테나 통신입니다.
팔로우
산책
생각이 많고 가끔 글로 옮깁니다.
팔로우
응순
『산만한 사람을 위한 공부법』(김영사), 『그놈의 소속감』(김영사) 을 썼어요.
팔로우
린인
초민감자(HSP)이면서 글로벌 기업에서 작지만 강한팀을 리드하고 있습니다. 세대를 관찰하고 작은 경험이지만 누군가에게 긍정적인 영향이 되길 바라며 오늘도 글을 씁니다.
팔로우
하리하리
10초 안에 읽고, 10분 안에 피드백하는 자소서 기술자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