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2
명
닫기
팔로잉
32
명
홍그리
더 나은 삶에 대하여 씁니다.
팔로우
강윤선
도예가로 활동하다 외국 항공사 승무원이 되어 10년간 45개국 140개 도시의 미술관과 공예 컨텐츠를 아카이빙 한 경험으로 도예가, 아트 큐레이터로 활동하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조이
기쁘게 글쓰는 조이입니다. 인생은 쓰지만 저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어떤이
3년 차 편집 디자이너(아니고 어느새 5년 차)의 솔직담백한 디자인 스토리, 지금은 신혼이라 '결혼'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NINA
천천히 읽는 글을 씁니다. 고마운 마음, 위하는 마음이 닿기를 바라며.
팔로우
미나리
딸, 아내, 며느리, 엄마로 살고 있지만 사실은 하루종일 내 생각만 하는 자의식 과잉 아줌마. 생각도 많고 하고 싶은 말도 많은데 사람 만나는 건 힘든 내향형이라 글로 씁니다.
팔로우
유해나
스물아홉에 결혼했고 서른에 이혼했습니다. 혼자서도 단단하게 살아가는 법을 배우는 중입니다.
팔로우
초맹
심플.. 심플.. 단순함의 패시브! 그냥.. 그냥.. 끄적임의 액티브! 심플과 미니멀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유니로그
선택의 기로에 선 30대 중반,눈 떠보니 애엄마가 된 회고록.
팔로우
권에스더
평생 생물학 강의를 하였습니다. 일상과 관련된 생물지식을 소개합니다. 또 자녀를기르며 얻은 양육의 경험과 나이가들면서 배운 생활의 지혜도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은연주
잠시 방향을 잃었던 시간들을 꿰어나갑니다. 기쁨과 슬픔, 사랑과 상실 비슷한 경험들을 반복해서 쌓다 보면 언젠가 뭐라도 되어있겠죠. 그러기 위해 일단 오늘을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실버라이닝
2012년 여동생과 동생의 가족이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지금 곁에 있는 가족과 함께 행복하게 살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이를 잃은 모든 분들이 다시 행복해지길 바랍니다.
팔로우
Slowlifer
나만의 속도로 삶을 살아내고싶어 일상을 기록합니다. 요가, 명상, 식물, 프리다이빙, 텃밭, 그리고 지속적으로 나의 호흡을 찾기 위한 활동을 탐색하며 살아갑니다.
팔로우
김준한
2024 한국 문학 대상 수상 시인입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
팔로우
모블랙
나다운 삶을 추구합니다. 글을 씁니다.
팔로우
온호류
읽는 분들 마음에 '따듯하고 좋은것'이 남기를 바랍니다. 이혼 후 따수운 털북숭이 '경태'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방구석 관찰자
1인 가구 고독사를 다룬 <혼자 죽는 준비를 단단히 해야 합니다>출간 작가. 인생 2회차를 맞아 현재는 방구석에서 온갖 것을 관찰하고 기록하는 홈 옵저버로 활동중이다.
팔로우
수 진
나의 울타리였던 아버지는 봄이 오기 전 떠나셨고, 어머니의 기억은 점점 지난날을 지우고 계십니다. 힘들었던 부모님의 일생과 가족들의 시간들을 잊지 않기 위해 이제야 글을 씁니다.
팔로우
피터팬
마흔살 피터팬이 세상사는 이야기
팔로우
우주아빠
우주아빠 공이 남편 아이를 돌보는중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