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4
명
닫기
팔로잉
84
명
에코타운
슈퍼제너럴리스트를 꿈꾸는 몽상가이자 농학자로 세계를 여행하며 그 속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풀어가는 걸 즐겨합니다.
팔로우
김병호
'PM+P', '슬기로운 PM생활'의 저자입니다. 기업 PM 교육 문의처 https://www.notion.so/PM-2c23fcbfd93180539098fcbfeb39faf4
팔로우
서댐
어설프게 살면서 느끼는 그날의 소감. 자정 무렵 씁니다.
팔로우
톨이
기자. 쓰는 사람. '아무튼, 싸이월드' '다이브 딥' 출간작가. 쓰고 싶은 마음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Nina
Nin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타인의 청춘
요가, 수영, 스쿠버 다이빙, 달리기를 좋아해요. 글을 씁니다. 포스코 > 한국쓰리엠 > 오픈서베이 > 말레이시아 법인장 > EBS 📻 > 슈피겐코리아
팔로우
매생
재미없게 사는 사람도 글을 쓰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팔로우
김영지
글과 그림을 그리며 작은 가게를 운영하는게 꿈이었는데.. 어쩌다보니 엄마와 스타트업-브랜드 사이의 경계에 있는 회사 대표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플레인베이글
오랫동안 #종이에디터 지금은 #디지털에디터 #아트공예전문 #우뇌형감성파 #패밀리맨
팔로우
최푸근
위안을 주고픈 글쟁이
팔로우
집순
안녕하세요 집순작가입니다.
팔로우
김마라
스타트업을 거쳐 IT대기업에서 일하고 있는, 일보다 삶과 인간을 고민하는 기획자 kim.mara.who@gmail.com / @kim.mara.2nd
팔로우
갓기획
일을 잘하고, 말을 잘하는 방법에 대해서 고민합니다. 고민 끝에 내린 결론은 둘다 정답은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냥 편하게 제 이야기를 씁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팔로우
수살롱
패션지에서 읽을거리를 위해 사람 만나고 원고 쓰다가, 광고회사에서 브랜드를 위해 사람 만나고 콘텐츠 만들다가, 이제는 나와 우리를 위해 합니다.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이진선
글 쓰는 디자이너이자 자기발견 디렉터.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일, 전문성, 커리어의 본질을 연구합니다. 개개인이 브랜드가 되는 세상을 만들고 싶어요. 콘텐츠의 힘을 믿습니다.
팔로우
투명물고기
진심과 솔직이 넘치도록 투명한 인간. 환경, 디지털 격차, 코리아 디스카운트 문제를 고민합니다. 뭐든지 열심히 합니다.
팔로우
윤가은
윤가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호사
일단 쓰는 사람
팔로우
qquniill
일꾼들의 말을 기록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