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0
명
닫기
팔로잉
30
명
하루
부동산 갭투자 실패로 무너졌던 월급쟁이가, 온라인 장사꾼이 되어 일어서다.
팔로우
bego
4년 차 초짜편집자. 자신이 걸어갔던 길을 다른 사람들에게 안내해주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 주로 글을 써서 길잡이 역할을 하고 있다.
팔로우
도유
작가
팔로우
김보
이름에 걸음 보(步) 자가 들어서 날 때부터 발품 숱하게 팔 팔자라고 생각했다. 게으르고 금방 지겨워하는 성격이지만 글 쓰는 일만은 오래 하고 싶다.
팔로우
배작가
삶을 주도하는 사람들을 위한 웰니스 인사이트를 나눕니다 — 몸과 마음의 건강, 지성과 영성의 균형
팔로우
황진규의 철학흥신소
글을 짓고, 철학을 합니다.
팔로우
bom
8년차 UX디자이너이자, UX디자인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park j
<예술을 소유하는 새로운 방법, NFT로 만나는 예술과 콘텐츠의 미래> 저자로 기술 및 예술 콘텐츠 기획과 강연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수정
자연과 로컬을 기반으로 재밌는 프로젝트를 만듭니다.
팔로우
로스터 박종찬
커피가 좋아서 바리스타를, 맛있는 커피를 만드려고 로스팅도 합니다. 그리고 가끔은 주전자 대신 글쓰기를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프랭코
삶의 예술가를 위한 문구와 책을 만듭니다.
팔로우
예원
night crawler
팔로우
김봄
소설, 시나리오, 에세이, 희곡을 쓴다. 카피라이터, 문화예술 기획자로도 활동 중이다.
팔로우
매일 기록하는 프리랜서 마케터
브런치 작가이자 프리랜서입니다.
팔로우
이청예
문학계의 테일러 스위프트가 되고 싶어요.
팔로우
김뚜루
스토리텔러. 사람이 지닌 이야기의 힘을 믿어요. 아이들과 놀 땐 가끔 사족보행을 하는 B급 엄마(동네개 역할)
팔로우
나묭
남형석 기자입니다. <고작 이 정도의 어른>, <돈이 아닌 것들을 버는 가게>를 썼습니다. 한때 '첫서재'를 여닫던 사람이었습니다.
팔로우
도시총각
하고 싶은게 많아 이것저것 하며 살다보니 여행이 삶이고, 삶이 여행이 된 것 같다. (역마살 가득한 인생 이야기)
팔로우
알로하융
아날로그한 취향을 가진 마케터 Instagram @alohayoon
팔로우
초록Joon
하루라도 쓰지 않으면 허전하고 답답하다. 하얀 바탕에 검은 글자를 채우는 새벽을 좋아한다. 고요하지만 굳센 글의 힘을 믿는다. *제안 sukjoonhong9670@gmail.com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