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55
명
닫기
팔로워
55
명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몽시
부서진 과거 조각들
팔로우
후투티
특수언어 전공자, 투비컨티뉴드에서 판타지 소설 자유연재 중, 웹툰/만화/애니메이션 매니아, 한국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자 함. 환경 보전에 기여하고자 함
팔로우
가야
혼란한 머릿속을 가라앉히기 위해 옵니다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문득
문득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지녕
견디면서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일. 그런 일을 하며 살고 있습니다. '함께 읽기는 힘이세다', '한 학기 한 권 읽기'(서해문집) 공저에 참여했습니다.
팔로우
위엔디
공간(空間)을 이야기로 만드는 건축 기술자 입니다. 평범한 일상에 스민 기쁨과 아픔, 그리고 신앙의 이야기를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보니
Write all of my life. 룩셈부르크에 사는 한국어 선생님, 말을 하고 쓰고 가르치고 배웁니다.
팔로우
하루
2024년 4월 22일, 글쓰기를 시작하다
팔로우
박대철
박대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은서현서맘
은서현서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평론가 청람 김왕식
'수필부문' 수상 등단, '평론부문' 수상 등단, '시부문' 수상 등단, 한국문학신문 공모 평론부문 대상 수상
팔로우
신디이야기
디카시를 쓰며 노인맞춤돌봄서비스를 수행하는 명색은 시인입니다
팔로우
이야기하는 늑대
살아 온 날과 살고 있는 날 그리고 살아 갈 날을 글로 이야기해 보고 싶은 작가지망생입니다. 나를 알고 찾아 가는 과정을 글로 풀어 내어 세상에 제대로 된 쓰임을 찾고자 합니다.
팔로우
류은샘 러블리아샘
-장편소설 <개미지옥> 공저 -에스원 브랜딩 웹소설 시즌 1 <관계자 외 출입금지> 연재
팔로우
위공
위공(爲公). 모두를 위한다는 닉네임처럼 제 글을 읽고 모두가 즐겁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에 일어나는 일상적인 소소한 이야기로 재미있게 꾸며 갈 겁니다.
팔로우
셩찌
셩찌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전하다
눈과 귀와 마음에 담긴 세상을 적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