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2
명
닫기
팔로잉
72
명
서정문PD
잡문생성기계/시사교양/PD/MBC
팔로우
최혁재
미세먼지가 싫어서 한국을 떠났습니다. 월세살이가 싫어서 텍사스까지 왔습니다. 하나만 파기 싫어서 석사 두 개를 한 번에 땄습니다. 싫은 건 많고 좋은 건 별로 없습니다.
팔로우
왓챠 WATCHA
좋은 콘텐츠를 보는 오만가지 시선을 소개합니다. 왓챠엔 좋은 영화가 차고 넘치거든요.
팔로우
구현모
BAAAAAAAAAAAAAAAAAAAAM
팔로우
황보름
<단순생활자><어서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이 정도 거리가 딱 좋다><난생처음 킥복싱><매일 읽겠습니다> 저자. www.instagram.com/__bo_reum/
팔로우
달토
하루하루 회사로 출근하는 평범한 남반구 이민자 직장인
팔로우
김널드
널드의 안경으로 보는 우간다와 해외봉사, 그리고 내 자신
팔로우
윤가은
윤가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골목길 경제학자
라이프스타일 변화에서 로컬과 지역발전의 기회를 찾는 연구자. 스타트업ㆍ예술가ㆍ소상공인이 커뮤니티를 통해 문화와 산업을 만들어내는 도시를 꿈꾼다.
팔로우
일리 illy
커피머신 아니고, 일리있는 이야기를 하는 Z세대 인간입니다.
팔로우
박한슬
약 대신 글을 짓는 약사입니다. 세 권의 단행본을 냈고, 잡지와 신문에 열심히 기고를 하고 있습니다. 업무적 연락은 hanseul1135@gmail.com 로 연락바랍니다.
팔로우
누런마음황구
언제나 어디론가 떠나고만 싶어 했던 내게 처음으로 돌아가고 싶다는 생각을 품게 해 준 곳, 경북 울진. 이 곳을 1년 간 여행한 이야기를 책으로 만들었습니다.
팔로우
브라운박사
영화 백투더 퓨처에서 타임머신 자동차를 만든 엉뚱 괴짜 브라운박사를 닮은 에디터랍니다. 20세기 말 출판에 입문해 21세기까지 콘텐츠의 바다에서 허우적대고 있습니다.
팔로우
찐하다
국문과. 은행원. 가벼워지고 싶은 사람. www.facebook.com/hyojin.anna.lee
팔로우
사진기자 이희훈
언어적 사진은 세상에 새로운 화두를 던집니다. 사회현상 속 말하기 듣기를 합니다.
팔로우
조문희
아름답고 논리적인 것을 사랑합니다. 상처받은 사람과 불행한 일에 더듬이를 세웁니다. 두 문장 사이 접속사가 고민입니다. 하지만일까, 그래서일까. 일단 계속 써보겠습니다.
팔로우
도자기
만화를 그립니다. 러시아 음악, 문학을 좋아합니다. 가장 좋아하는 작가는 체호프. 좋아하는 것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TEA SLOW
쉼이 되고, 일상이 되고, 예술이되는, 茶로써 표현하는 일을 합니다. 티큐레이터 이슬기가 전하는 차가 일상이 될때, 일상에 즐거움을 시각적으로 감성적으로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팔로우
Moo진기행
혼란한 77년생. 살아보니 이렇다. MC
팔로우
권성민
Show: 사상검증구역:더 커뮤니티, 톡이나 할까?, 가시나들,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Book : 커뮤니티에 입장하셨습니다, 직면하는 마음, 서울에 내 방 하나, 살아갑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