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20
명
닫기
팔로잉
320
명
경영 컨설턴트 Tim
100인 이하 기업의 Scale-Up 전략 파트너. 본질을 꿰뚫는 전략과 실행으로 당신의 비즈니스를 빛나게 합니다. Make you shine with all I have.
팔로우
여름이
여름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유재은
문장의 향기를 헤아리며 '읽고 쓰는 삶' 을 꿈꿉니다.
팔로우
박상규
진실탐사그룹 <셜록> 대표 기자. 르포 <지연된 정의>, 에세이 <이게 다 엄마 때문이다>, 청소년소설 <똥만이>를 썼다. SBS 드라마 <날아라 개천용> 대본을 썼다.
팔로우
일기떨기
글 쓰는 네 여자의 일상 팟캐스트 <일기떨기>(팟빵)의 대화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다시봄
끊임없이 배우면서 발견한 걸 글로 쓰며 행복을 찾아갑니다. 가끔 엉뚱한 곳에서 길을 잃기도 하지만 운명처럼 지금을 되찾곤 합니다.
팔로우
상상만두
읽고, 쓰고, 그리고, 기록하며 살아갑니다.
팔로우
담연 이주원
#담연(淡然):담백하고 고요하게 세상을 바라보는 태도 #다둥이아빠#보드게임#창직#진로클리닉#신직업#학습클리닉#심리학강의#심리상담#코칭#멘토링#심리검사개발#AI활용가
팔로우
아는선생님의 아라비안나이트
2019년 12월부터 2023년 2월까지 아부다비에 살았습니다. <흔들리는 마흔을 견딘 시간, 아부다비>의 작가, 초등교사, 한국무용가, 칼럼니스트, 작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시즈
한국과 한국어를 사랑하는 일본인. 독학으로 4년 공부한 뒤 한국의 대학교에 입학. 뭉예창작학과 재학중. 한국어를 더 알고 싶어서, 한국을 더 알고 싶어서 한글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마르코 루시
영화감독이자 스토리텔러입니다. 일상과 여행 속 장면, 그리고 사람들의 순간의 감정을 포착해서 진솔하고 따뜻한 이야기로 엮어냅니다. 삶의 온기가 담긴 스토리를 나눕니다.
팔로우
LEEFLECT
키보드보다 셔터 누르는 게 더 좋은 일본 프리랜서 개발자
팔로우
김이람
꿈에 묶여사는 사람
팔로우
박둥둥
박둥둥의 브런치입니다. 도쿄에 사는 펭귄이자 초보 주부이고 수줍은 호텔리어 입니다. 읽고 쓰는 이야기를 올립니다,
팔로우
케이
출판 편집자의 책 일기 그리고 책으로 살아가는 이야기
팔로우
정수필
문제 앞에 서면, 나는 글을 씁니다. 마케팅과 문제해결을 연구해온 컨설턴트이자 사유의 글을 쓰는 작가, 정수필. 필명 ‘정각(正覺)’은 바르게 꿰뚫는 통찰을 뜻합니다.
팔로우
박기주
1985년부터 40년 간 매일 일기를 써왔고, 2003년부터 22년 간 개인 홈페이지를 운영해왔습니다. 기록하고, 기록들 위에서 반성하기를 즐깁니다 (이름은 필명입니다)
팔로우
서현직
주중에는 마케팅 팀장으로 주말에는 작가로 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한이람
감각을 해석하는 INTP 디자이너. 패션을 전공했고, 먹는 행위와 소비 구조를 관찰합니다. 감정보다 구조, 취향보다 설계를 말합니다.
팔로우
경계 Liminal
존재의 구조를 탐색하고, 기술의 언어를 사유합니다. 중심에서 벗어난 이들의 감각을 기록하며, 질문과 구조를 통해 세계를 다시 읽어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