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8
명
닫기
팔로잉
38
명
묘정
기대했다가 실망하는 날도 참 많지만 그래도 여전히 사람이 궁금해요
팔로우
전기환
저널리즘과 인터랙티브에 관심이 많은 개발자입니다.
팔로우
이웃집 루시
UX/UI 디자이너입니다. 다양한 경험과 무용한 것들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장운진
시야는 넓게 관점은 좁게, 한 장에 인사이트를 담겠습니다. 카카오페이지 '브랜드 공부는 처음인데요' 작가.
팔로우
김윤선
17년 차 윤리적 비건 라이프, 에세이『로맨스보다 예술』공저 ,『오늘부터 채식주의 』,『감정 상하기 전 요가 』 시집『절벽수도원 』, 『가만히 오래오래 』 를 펴냈음
팔로우
지속가능 스튜디오
스웨덴에서 환경학과 지속가능성을 공부한 전직 PD, 현직 교사가 함께 글을 쓰고 있습니다. 자연환경뿐만 아니라 우리 사회와 개인의 삶이 어떻게 변화해야 지속가능할지 생각합니다.
팔로우
류디
안녕하세요. 류디입니다. UXUI디자인, 1인기업, 디지털노마드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기록자 곁
[日刊 | 자람의 기본] [週刊 | 울창한 독백] 발행, 기록합니다.
팔로우
강승원
가까이서 바라보면 비극
팔로우
무과수
어루만질 '무', 열매 맺는 나무인 '과수'를 더해 만든 이름은, 가진 재능을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데 쓰고 싶다는 뜻을 담고있습니다.
팔로우
민주
콘텐츠 디렉터 | 좋아하는 일을, 마음 맞는 사람들과, 편안한 곳에서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Chaewon Kim
Product Designer
팔로우
이안
사소한 것 하나에도 감동적인 브랜드 경험을 만들 수 있는 디자이너를 꿈꿉니다.
팔로우
Shaun
경험을 바탕으로 생각하며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리플러스
UI 디자인을 연구합니다
팔로우
이주명
서울과 뉴욕을 기반으로 그래픽, 브랜딩, 타입 디자인을 하고 있는 디자이너 이주명입니다. 타이포그래피 커뮤니티 TypeTypeType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수빈
어디 가서 게임 이야기만 나오면 들뜨는 사람
팔로우
무지개
무지개의 브런치입니다. 아이를 키우며 겪게 된 에피소드와 함께 한 여자로써의 삶의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Henry Lee
IT스타트업을 거쳐 현재 플러스엑스에서 사용자 경험(UX)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경험에 관한 개인적인 생각들과 공부 내용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최철호
GS SHOP에서 Product Design과 Design System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