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3
명
닫기
팔로워
33
명
보나스토리
와인 & 푸드 큐레이터 조동천입니다. 음료와 음식에 담긴 감성과 문화, 그리고 그 속에 깃든 이야기를 통해 사람들과 교감하며 여운을 나누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Anna Moon
Anna Moo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권영하
시인, 아동문학가 ▷2023년 서울신문, 2019년 부산일보, 2020년 강원일보, 2012년 농민신문 신춘문예 시, 시조, 동시 부문 당선. 시집『빈틈은 사람이 가진 향기란다』등
팔로우
미술의 영혼
misool-soul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청하
생각을 글로 나타내는 것, 글로 표현한다는 것은 정말 멋진일이야
팔로우
안우정
안우정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박미은
박미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싱클레어
윤나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메리
좋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끝이 보이지 않는 취향의 세계를 유영하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민주
pour toi, 당신만을 위한, 마음을 파고드는 사진에 대하여.
팔로우
라라
아이들과 미술을 함께 하며 느꼈던 것, 미술을 통해 볼 수 있는 것들을 기록해 나가고 있습니다. #미술 #미술교육 #미술심리 #다문화교육
팔로우
하늘말나리
하늘말나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noname
저는 작가 신청 거부당한 바 있으며 현재 프로필은 해킹범의 범행입니다. 회사내규와 법규대로 처리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팔로우
우치
보드게임을 만듭니다. 자주 게임에 대해 생각합니다.
팔로우
지혜를 사랑하는 자
지혜를 사랑하는 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따뜻한 모닥불
회사원. 2015년에 결혼하고 2023년에 잔디가 탄생했습니다. 마흔 살에 아빠가 된 후 눈물이 더 많아졌습니다. 정확히 언제가 될지 모르는 육아 휴직을 꿈꾸고 있습니다.
팔로우
서정
일상 속에서 관찰하고 탐구하며 느낀 것과 생각들을 기록합니다. 담백하되 가볍지 않고, 깊이 있되 무겁지 않으려 노력합니다.
팔로우
Hee언니
해 뜨는 아침처럼, 매일의 평범한 순간에서 반짝임을 찾습니다. 아들 셋을 키우며 웃고 울고, 춤추듯 살아온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