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Emile Oct 25. 2021

누구의 뒷모습일까요?

월요일 아침 잠시 커피와 여유를

누구의 뒷모습일까요?

후배가 문제를 냅니다.

테라로사 '고급' 커피를 대접하겠다고 합니다.

사적으로 아는 사람은 아니라고 합니다.

아이돌이냐고 묻는 이도 있네요.


힌트랍니다.

촬영 중인가 봅니다.


유일한 단서는 저 위 책방 이름인 '순돌북스'인듯 합니다.

검색해도 나오질 않네요.

실존하는 서점이 아닌가 봅니다.









ㄱㄱㅇ!






!!!

어떻게 맞추신 거죠?

서촌에 갔다가 본거에요.

ㅋㅋㅋ 맞추는 분이 계실 줄이야.








푸핫!!!

제가 맞췄습니다.

커피는 또 다른 후배에 양도하였구요.










'유미의 세포들'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정도면 다 알려 드린 거지요.


여러분도 한번 맞춰 보시며 잠시 여유를...

서촌도 그립네요.

매거진의 이전글 오늘은 하늘이 하늘색이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