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세금만사
지배세력은 걷는 세금은 좋아하지만 공정은 싫어합니다. 세금은 혁명을 부르며 역사를 바꾸기 때문입니다. 역사속 세금 여행을 통해 바른 세상을 꿈꿉니다.
팔로우
래래파파
회사에 다니며, 작가입니다. 시간관리, 글쓰기, 회사생활, 서평 등 여러 주제에 대해 읽고 씁니다.
팔로우
벨뷰의 정원
미국 로스쿨에서 표현의 자유를 공부하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가장 많이 듣는 말은 "대충 살아!" 가장 좋아하는 것은 이야기와 음악과 가까운 사람들입니다.
팔로우
칼럼니스트 작가 김준모
나의 잡다한 이야기들
팔로우
아우구스티노
- 인간은 노력하는 한 방황하는 존재이다 - 노력은 모르겠지만, 여전히 방황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데이터분석가
경제, 경영, 기업가정신에 관한 데이터 기반 접근
팔로우
할때하자
현직 사무관. <PSAT 원래 이렇게 푸는 거야> 저자. 디자이너가 되고 싶었으나 공부하다가 얼떨결에 고시까지 보고야 말았다. 책 한 권 낸 뒤로 본업은 작가라고 주장하고 있다.
팔로우
시간부자
간소한 생활, 소소한 즐거움, 느긋하고 여유로운 일상을 지향합니다. 그러지 못한 주변 여건에 종종 좌절하지만 그럼에도 한발씩 꾸준히 지향점에 다가가기 위해 글쓰기를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토마토세무사
안녕하세요. 가장 솔직한 글을 쓰고 싶었기에 가장 숨기고 싶은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세 번의 이직으로 무엇을 얻었고 무엇을 잃었는지 지켜봐주세요.
팔로우
썰양
전직 여성복 디자이너, 현직 국세공무원. 공순이를 꿈꾸는 그대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
팔로우
김세무사
실제로 겪은 일화를 바탕으로 초창기 사무실 운영의 고충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술술이세무사
저는 서울 변두리에서 조그마한 개인 사무소를 운영 중인 세무사입니다. 세무외길만을 달려오며 경험했던 여러가지 이야기를 읽기 쉽고 재미있게 술술 풀어내고 싶습니다.
팔로우
여유
아들교육을 핑계로 제주도로 이사왔습니다. 세무사로 전업맘과 워킹맘 중간쯤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생각은 많은데 정리가 안되는 거 같아 뭐든 써보려 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