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89
명
닫기
팔로잉
589
명
민보우
마음을 치유하는 일러스트를 그리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순수
순수한 마음과 눈으로 ㆍ 세상과 소통하며ㆍ 따듯한 위안과 용기가 되는 작가를 꿈꾸며ㆍ 그 여정을 함께 하고 싶습니다ㆍ
팔로우
조뱁새
정답 있는 국어를 가르치지만, 정답 없는 즉흥성을 사랑하는 국어 강사입니다.
팔로우
김빗
마음
팔로우
은진
직접 겪은 강박장애와 정신건강의학과 진료에 관한 진솔한 생각들을 독자들과 글로 소통하며 "그래도 괜찮아"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왜살지
철학과 중퇴자
팔로우
두버지
두버지의 습작 / 조금씩 쓰다보니 무엇인가 멋진 책이 나올 거라 믿고 당차게 한 걸음 내딛습니다!
팔로우
해윤이
하루하루 경이로운 삶으로 이어지는 날들을 기록하며, 디지털노마드의 길을 걸으며 느끼는 것, 마라톤과 백두대간을 즐겁게 진행하는 이야기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흔들리며 걷기
"이름처럼 자유롭게 '기화'하고 싶지만,중심을 잡으려 애쓰기보다, 기꺼이 흔들리며 걷는 법을 배웁니다. 제 휘청거림이 누군가에겐 작은 위로가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박성봉
책과 달리기를 사랑하는 현직 반도체 엔지니어. 사람을 포함한 모든 동물과, 외국어 공부에 관심이 많습니다. 언젠가 글을 쓰다가 책도 내보고, 강연자로 무대에도 서 보고 싶습니다.
팔로우
계영배
아부지가 편하게 살래서 편하게 삽니다
팔로우
알로
알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두 아들을 키우는 워킹맘이고요, 감격스럽게도 강아지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고도
두 딸을 둔 8년 차 직장인, 안식년으로 지속가능한 삶을 위한 철학을 재구축중입니다.
팔로우
정월
어리숙한 어른이 살아가는 이야기. 사소한 순간 속에 의미를 담아 삶을 기록합니다.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한 편의 글이 연재됩니다.
팔로우
희망찾는 고래이야기
일상 파수꾼
팔로우
서효봉
10년 넘게 지구별 여행을 했어요. 어느 날, 책을 써서 작가이자 여행교육전문가로 살았어요. 지금은 소설가가 되기 위해, 이것도 아니네, 저것도 아니네 하며 글을 쓰고 있답니다.
팔로우
가비야
평범함을 사랑하지만 평범하지 않은 삶을 꿈꾸는 작가이자 강사입니다. 가비야 마케팅 연구소 대표 K한국디지털강사협회 부회장 디지털아카데미 부회장
팔로우
주호재
삶은 바쁘게 앞서가지만 마음은 종종 뒤늦게 도착합니다. 이 글들은 지연된 마음의 기록이며, 완성보다는 언제나 '진행 중'인 상태로 존재하는 삶에 대한 애정 어린 관찰입니다.
팔로우
향지소피아
철학박사과정에서 미학을 전공했으며, 소설쓰는 작가입니다. 아이들과 독서 논술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여행하는 것을 좋아하여, 세계여행관련 글을지속적으로 발행할 예정입니다.
팔로우
바람처럼
사람이 남는 여행, 기억 되는 풍경들 걷다 보면 시가 되고, 쉬다 보면 이야기가 되는, 따뜻했던 순간들을 브런치에 기록합니다. 글은 느리지만 마음은 진심으로 도착하기를...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