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김간호사
나를 둘러싸고 있는 소중한 것들을 두드려 봅니다.
팔로우
해차니
경기북부권역권역외상센터 중환자실 근무하고 있는 3년차 간호사입니다. 제가 간호사가 되어가기 까지 과정과, 현재 간호사로 근무하면서 경험했던 일을 중심으로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jinhee lee
한국에서 태어나 캐나다에서 자랐습니다. 7년차 간호사이고 현재 캐나다에서 공중보건 석사를 마치고 일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민서영
작가 민서영. 여러분의 상상도 못한 매력적인 또라이. 만화를 쓰고 글을 그립니다. 「썅년의 미학」 「망하고 망해도 또 연애」를 썼습니다.
팔로우
엘리
여성으로서 대기업 해외영업 성장 스토리를 쓰고 있습니다. 저의 경험과 글이 해외영업에 입문하려는 자, 성장하려는 자에게 길잡이가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수영양
한국과 미국에서 간호사로 일한 경험을 나눕니다. 다함께 성장하는 글을 쓰는 수영양 입니다. http://blog.naver.com/duatndud
팔로우
하띠 HADDI
일상 이야기를 그립니다! 하띠하띠! ^ㅇ^♥
팔로우
유진
서른살, 두번째 회사였던 방송사를 그만두고 캐나다 핼리팩스로 왔습니다. Email: raininglikeu@gmail.com
팔로우
yangpa
AI engineer @MS, mom of 2 kids.
팔로우
레인
20대·여성·페미니스트입니다. 끊임없이 정상성에 질문하며 살아가고 싶습니다.
팔로우
스크럽 켈리
수술실 12년차 Kelly에요 ^^
팔로우
가름
배낭 두 개, 캐리어 한 개만 들고 정착했던 싱가포르. 27.10.1992.sg@gmail.com
팔로우
Finja
번뜩 떠오른 글들을 옮기길 좋아해요. 우리는 우리의 기억 속에서 배움을 얻기도 해요.
팔로우
김지영
450일간의 세계일주. 여행에세이를 썼습니다. 현재는 강아지 두마리의 보호자로 삽니다.
팔로우
아엠히
i am here, i am hee
팔로우
동경
한줌 남은 힘을 어디에 쏟을까 고민 중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