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08
명
닫기
팔로잉
808
명
읽고걷는 최선화
식물을 바라보면서 느끼는 소소한 하루와 매일 엄마와 통화하는 일상을 글로 기록합니다.
팔로우
작가가 되고 싶은 수의사
미국에서 14 년째 동물병원을 운영하면서 몸은 미국에 있지만 마음은 항상 한적한 시골 고향마을에 있는 영혼이 낯선땅에서 헤메이며 어른이 되어가는 과정을 담은 애기를 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빛날
현재는 육아하며 글쓰는 엄마. 책 읽고, 글 쓰는 할머니가 되는 게 꿈입니다. 경험과 배움을 담은 글을 통해 긍정에너지를 전하려고 노력합니다.
팔로우
시은마마 JULEE
《월 매출 2억을 올리는 워킹맘의 세일즈 비밀》,《영알못이 알려주는 엄마표 영어 공부법》저자, 맘클래스 대표
팔로우
김초롱
잘 쓰기보다 꾸준함을 연습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아라
가출, 학교를 그만둔 청소년들과 함께 서로 돕고 배우며 지냈습니다. 교사 이후 새로운 세상을 탐험하며 어른이 된 아이들과 또 다시 배우고 성장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동네바보
회사원이자 한 가정의 가장인 평범한 대한민국 동네바보입니다. 책 읽는 것 좋아하고 인생이나 세상 들여다보기 좋아합니다.
팔로우
초롱
초롱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글멋지기
뻔한 무지개보다는 나만의 회색을 좇습니다.
팔로우
양산호
소설가 양산호의 브런치 스토리입니다. 글을 쓰고 노래 부르고 삽니다. 아마 다음 생에도 책을 읽고 꽃을 가꾸고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에세이 <지금은 별을 보며 한걸음 내디딜 때
팔로우
꿈꾸는 철이
어제 보다 오늘 더 새로운 길을 가기 위해 기본을 중요시 하며, 꿈 꾸는 인간입니다.
팔로우
솔방울
시집 <나는 그 꽃의 이름을 모릅니다>공저 작가입니다. 일상이 별일 아닌 듯 지나가지만 한 순간도 특별하지 않은 적이 없습니다. 일상의 재발견으로 좋은 하루를 보내는 중입니다
팔로우
메카보
건설회사에 재직중인 엔지니어 입니다. 우리가 먹고, 자고, 살아가는 건물을 짓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Serena
2024년 자산축적목표 2040만원 / 2030년 1월 1억 4760만원 축적 / 쉬운 길만 가지 않습니다, 어려운 길을 즐겁게 가기! / INTJ / EWHA W.U
팔로우
춘춘
봄이 좋아 春春♡ 슬초 브런치 2기
팔로우
whilelife
고전을 통해 지금을 돌아보는 글을 지향합니다. 글을 쓰면서 어쩌면 작고 소중한 것들을 지나치며 살고있지는 않은지, 돌아보고 함께 소통하려합니다.
팔로우
시인 권태주 우리문학 발행인
신춘문예에 시가 당선하여 등단(1993).시집으로 시인과 어머니,그리운 것들은 모두,사라진 것들은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바람의 언덕.혼자 가는 먼 길(2023)우리문학 발행인
팔로우
연두조아
글을 쓰면서 그득하게 채워지는 삶, 그로 인해 나 자신을 더 사랑할 수 있길 바랍니다. 슬초브런치 2기.
팔로우
김한빈
시와 에세이, 문학평론
팔로우
Snow Lion
한국에서는 꽤 오랜 시간 영화 현장에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프랑스에서 소울메이트 남편과 호기심 많은 검은 고양이와 함께 다시 태어난 듯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