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4
명
닫기
팔로잉
24
명
금옥
칠십이 되어 글쓰기를 시작한 열정 만수르입니다. 3남매의 엄마이자 두 명의 작은 손자를 둔 할머니 입니다.
팔로우
독실
"독서하고 실천하는 사람 실천을 독려하는 독실쌤" 특별한 선생님이 운영하는 독특한 교실과 특별한 우리 사이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신여진
신여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마로
서로 돌봄의 공동체 그리고 기록하는 나
팔로우
코코볼
코코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요부마
마흔 전엔 세상을 모험하며 나를 탐구했고, 마흔 이후엔 그 여정에서 얻은 생각들을 글로 풀어내고 있습니다. 삶을 여행처럼 살면서, 하나하나 소중하게 기록합니다.
팔로우
민희 치즈
그게 치즈였다. 콩코드 광장 근처에서 잘 못 들어간 골목이 시장이었고 그 초입에 치즈가게가 있었다. 미술관도 나폴레옹 건축물도 다 옛것인데 치즈는 과거부터 현재를 모두 갖고 있었다
팔로우
초록맘
초록맘의 브런치입니다. 일,가정,육아의 중심 잡기인 삶의 경험을 솔직하고 담백하게 써 내려 가고자 합니다. 브런치 공간에서 따뜻한 위로와 공감 나눔이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다올
2025 샘터 문예공모전 우수상수상 제2회일두문학제 디카시장려상수상 독서와 글(책)쓰기를 인생 끝까지 가져가겠다는 욕심을 부려봅니다. 소소한 일상ᆞ책이야기를 나누고 싶어요.
팔로우
지현
지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About Good Life
김유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마음통역사
언어로는 모두 전달할 수 없는 마음의 이야기까지 전할 수 있기를 바라는 러시아어 통역사.
팔로우
쓰리썬 윤정샘
아들셋을 키우는 엄마입니다. 가치육아, 산책육아, 공동체육아를 지향합니다. 옆집 언니 같은 마음으로, 힘겨워하는 초보 엄마들에게 힘과 위로를 주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순간 세상은 내편
세상이 놀이터가 되는 순간, 삶은 예술이 된다! 나다운 삶을 만들어 가는 Life Creator 순간입니다. 책방을 운영하며 타로로 마음 읽는 법을 가르치며 글쓰기를 돕습니다!
팔로우
sarsat
이 세상은 특별합니다.당신도 나도 나의 보물인 네명의 자녀들도 특별함을 즐길 자격이 있습니다."sarsat"는 영어로:수색대,러시아어로:옆집이웃 이라는 특별한 의미가 있어요.
팔로우
SUN
ENFP, 스파크형. 밝고, 해피하고, 단순하다. 10년 간 꾼 꿈이 진짜 나를 찾게 해주었다. 그래서 다른 사람들도 꿈을 반드시 이루게 하고 싶다. 그 진심을 진하게 글에 담는다
팔로우
로로 Loro
그림 그리고 글 쓰는 19년 차 미국 주식 투자자
팔로우
우혜진 작가
일상을 잘 살아내고 싶어서 쓰고 그립니다.
팔로우
무아
<다시 시작하기엔 너무 늦었다고 말하는 마흔에게>와 <내인생다시없을 1년살기> 를 썼습니다. 글쓰기/강의/기획을 업으로 삼고 컨텐츠마케팅을 공부합니다.
팔로우
꼼지락덕후 최옥주
손도 발도 생각도 꼼지락하기 좋아하는 꼼지락덕후. 평범한 엄마가 책을 통해 작가가 되었다. 보통의 날들을 특별하게 만드는 오늘 있는 그대로 행복한 50으른 육아일기를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