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3
명
닫기
팔로잉
23
명
지국
회사에서 글을 쓰는 사람
팔로우
지나쥬르
실리콘밸리 테크회사 직장인 | 미국이민/유학, 캘리포니아 일상, 비혼, 해외주거, 취미생활에 대한 글을 씁니다. 요가, 춤, 가드닝, 식물키우기 등 다양한 취미를 즐깁니다 :)
팔로우
단단
유튜브 [단단_최소 기록의 법칙]
팔로우
알로하융
아날로그한 취향을 가진 마케터 Instagram @alohayoon
팔로우
해라
제품 분석, 그로스 해킹, 서비스 기획, 통계와 데이터 분석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박정훈
<친절하게 웃어주면 결혼까지 생각하는 남자들>, <이만하면 괜찮은 남자는 없다>를 썼습니다. sometimes87@naver.com
팔로우
유녕
세상이 반대로 돌아갈지라도 우린 절대 길을 잃지 않고 / 메일: laurenrhee@naver.com
팔로우
찬비
우아하게 접영하는 할머니가 되고 싶은 직장인 가족과 있을 때 행복한 엄마, 남편, 딸, 동생
팔로우
크레인영
10년차 브랜딘 전략 디렉터 l 나를 잃지 않는 삶을 살고자 합니다.
팔로우
민서영
작가 민서영. 여러분의 상상도 못한 매력적인 또라이. 만화를 쓰고 글을 그립니다. 「썅년의 미학」 「망하고 망해도 또 연애」를 썼습니다.
팔로우
길가의 꽃
실재하는 꽃의 아름다움에 매료되어 플로리스트로 활동 중이며 꽃을 통해 위로받고 견딜수있었던 나날들에 대한 기록을 합니다.
팔로우
김얀
하고 싶은 일 하며 삽니다 persimmon_21@naver.com
팔로우
이공이
내가 가진 것은 모든 사람이 가지고 있을 것이라는 편협한 시각과 다양한 것을 마음에 담아내지 못하는 부족한 공감 능력을 부끄럽게 여기며 또 하나의 페르소나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라푼젤
20대에는 내내 뜨겁고 치열했어요. 30대에는 조금은 여유롭게, 다른 방향으로 한번 걸어볼래요. 화려하고 멋진 글 말고, 따뜻하고 편한 글, 쉽고 편하게 읽히는 글을 쓰고 싶어요.
팔로우
정여백
에스라고도 합니다. 정여백이라는 이름으로 글을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이소담
21살에 부업으로 자산 2000만원을 달성했습니다. 가난에서 벗어나기 위해서 했던 모든 일들을 기록하기 위해 오늘 또 살아갑니다.
팔로우
김슬기
읽고 쓰며 연대하고 실천하고자 매일 꾸준히 노력하는 사람.
팔로우
든든
스물다섯, 어른과 아이 사이의 기로에 놓여있습니다. 홍콩대학교에서 저널리즘과 미디어, 미술사를 복수 전공 후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순간을 기록해봅니다.
팔로우
봉현
4권의 책을 냈고 지금도 제 이야기를 씁니다. <베개는 필요없어, 네가 있으니까 / 나는 아주,예쁘게 웃었다 / 여백이 / 오늘 내가 마음에 든다>
팔로우
진표
좋은 게 좋은 거라고 생각하는 게 아닌 싫은 걸 아주 싫어하는 사람. 제멋대로 잘 사는 법을 연구하며, 연구 실적이 우수하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