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재호 Jul 05. 2022

[뉴욕타임스 읽기] 그리스 아테네가 뜨고 있다.

이전 레슨들에서 배웠던 것들을 다시 한번 복습하면서 해석해보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만약에 해석이 잘 안되는 부분이 보이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2022년 아테네에서는 예술, 음식 그리고 그 외에도 여러 산업에 대한 혁신이 성장하고 있다. 그리스 수도 아테네는 인상적인 예술거리들, 독특한 레스토랑들 그리고 고전적인 그림들로 잘 알려진 화사한 호텔뷰를 더해왔다.





아테네인들이 코로나로 격리되어있던 동안에, 창의적인 사업활동에 대한 격한 움직임이 보였다. 그 결과로, 현지 산업 관계자에 따르면, 전체 272개의 새로운 레스토랑들과 수백개의 카페들, 술집들이 늘어났다. 아테네는 지난 2년 동안 1982개의 방들을 제공한 34개의 새로운 호텔을 세웠다. 그리고 도시의 문화적인 풍경은 주요 국가프로젝트들이 성과를 따면서, 꽃을 활짝 피웠다.


"우리는 문화적 부흥과 도시의 새로운 활력을 보여주는 요리산업을 목격해왔다." 고 그리스 관광부장관 바실리스는 말했다. 새로운 호텔들의 건설과 오래된 호텔들의 업그레이드를 더해가면서, 그는 이번시즌을 낙관적으로 본다고 말했다.


이번 5월에 외국인 관광객들의 수가 2019년 수치들보다 여전히 아래였고, 5월 이후로는 팬데믹 이전의 나날들을 연상케하는 수많은 사람들이 다시 중앙광장과 랜드마크들로 돌아왔다.

매거진의 이전글 [뉴욕타임스 읽기] 미국은 오늘도 총으로 6명 사망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