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8
명
닫기
팔로잉
78
명
올라잇 커머스
이커머스 오퍼레이션 에이전시 올라코퍼레이션의 대표이며, 다양한 고객사의 이커머스 계정을 운영하며 겪은 인사이트를 정리합니다.
팔로우
youjin
youji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경미 작가
교사로 시작해, 작가/ 브랜드마케터/콘텐츠기획자로 넓어지는 중입니다. 땀흘리며 직접 체득한 생생한 경험을 씁니다.
팔로우
정유민
정유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하늘바람별빛
좌충우돌 디자이너의 직장/이민 생존기
팔로우
정현아
예비 광고인
팔로우
김서연
김서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민초찐빵
.
팔로우
박연선
박연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쵠경
쵠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도그냥
이커머스에서 일하는 서비스기획자,PM. PO 여러가지로 불리며 엄마이자 아내이기도 합니다. 거창한 방법론이 아닌, 현실에서 일하고 생각하고 살아가는 모습을 말과 글로 나눕니다.
팔로우
구연산
찌질한 이야기를 담담한 척 씁니다
팔로우
응미
응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작가
읽고 쓰는 것을 좋아해요. 언젠가 허락이 된다면 책을 출간하는 게 꿈입니다. 그럼에도 삶은 즐거워야하므로 작가의 꿈이 저를 힘들게 하지 않도록 부지런한 배짱이 작가가 되고 싶어요.
팔로우
Kyle Lee
쓰고 지우고, 다시 씁니다.
팔로우
계절을 타는 여자
지적장애/발달장애도 있고요 조증 억제⬇️약을 먹고 있답니다 불면증도 있답니다 불안정정서도 있어서요 (신경안정제 약)도 먹고 있답니다
팔로우
이은주
안데르센이 되고 싶어요. 달이 들려주는 이웃 나라 사람들 이야기를 전하고 마침내는 일본사람에 대한 자신의 이중적인 태도, 아니 다중적인 태도를 정리해야 할 필요성을 느낍니다.
팔로우
김소운
카피라이터, 기자로 일했고 지금은 책 읽고 글쓰는 일을 한다.진성무염(眞性無染: 참된 성품은 물들지 않는다)이 좌우명이며 확장과 울림이 있는 글을 오래오래 쓰고 싶다.
팔로우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
> 시를 닮은 소설, 소설을 닮은 시.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보영
1급사회복지사로 '특수학교 경력7년''장애아이 육아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장애인시설'에서 근무하며 현장의 생생한 경험을 바탕으로 그들의 인권에 대해 생각하고 글을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