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3
명
닫기
팔로잉
63
명
복사꽃향기
한때는 도시에서 그림 그리는 강사였고 지금은 시골에 터를 잡아 글을 쓰며 살고 있습니다. 삶이란게 내가 가고자하는 길을 비쳐주는 등불이란 생각에 등불을 하나 켜는 중입니다
팔로우
서울
내가 겪은 상속과 소송을 기록하려고 시작했는데 이제는 이것저것 다 씁니다.
팔로우
모모
현재 서울에 사는 재일교포 3세입니다. 일본에서는 낼 수 없었던 내 목소리를 이제 여기서 내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부의엔돌핀
저는 삶의 지혜, 에세이, 자기 계발 등에 대한 관심이 많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내용으로 글을 쓰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박재옥
이번에 '마음보다 먼저 핀 꽃' 제3 시집을 시산맥 출판사에서 출간했습니다. 시 52편과 에세이 '80년대에서 온 편지'를 수록하고 있습니다. 글을 통해 사랑을 배웁니다.
팔로우
everSONG
노래는 삼분간의 승부수죠. 삶의 넓이와 깊이가 녹아 있는 노래가사 100% 창작하기, 그리고 인공지능 작곡하기와 선별 프로듀싱으로 더 가까이 다가가 볼게요.
팔로우
무무
하루하루의 작은 순간에서 배운 마음을 기록합니다. 서툴지만 진솔하게, 삶 속에서 얻은 깨달음을 글로 나눕니다.
팔로우
Itz토퍼
삶의 향기를 나만의 색으로 물들이며 ‘나답게’ 걸어가는 글무리 작가 Itz토퍼입니다. 오늘 당신의 하루에도 작은 위로와 빛이 스며들길 바라며, 제 속의 글무리들을 소개합니다.
팔로우
글짓는 미영씨
매일 느끼는 것을 쓰고 공유합니다.
팔로우
박종석
꺼진 줄 알았던 화로 속에 남은 이야기, 망각의 재를 헤집는 "부지깽이"가 되어 희망의 불씨를 지피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정섭
롯데 자이언츠를 응원하며, 오늘도 인생이라는 긴 시즌을 치러갑니다. 인생의 허무를 전제하면서도, 한 번 뿐인 삶을 미학적으로, 단정하게, 현실적으로 살아가려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명랑처자
이제부터 말이 아닌 글로 여러분의 구독신청을 기다리겠습니다.^^*
팔로우
해이
감성과 기억을 글로 엮는 사람, 해이입니다.
팔로우
지효네
커피를 마시며 하루를 시작하고, 책을 읽고 마당의 꽃들을 가꾸며 삶을 정돈합니다. 다른 별에서 온 자폐성 장애 딸 지효와 시그로자브종 천사 쿠키와 함께 하는 일상으로 초대합니다.
팔로우
뚜기 김윤숙
평범한 일상 속에서 마주한 마음들을 글로 담습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위로가 되기를 바라며, 햇살 같은 보통의 하루. 그러한 평범한 하루로 사는 뚜기입니다
팔로우
스토리
읽고 쓰기에서 평온함을 느낍니다
팔로우
강동환 작가
저는 양산에서 활동하는 시민기자로, 노인, 장애인을 위한 꾸준한 봉사활동을 하면서 양산시장상 및 국회의원 표창장을 수상했습니다. 지나간 가난과 실패를 경험으로 출간을 준비 중입니다
팔로우
글굽는 제빵사
흐린날의 요리일기. 망한날 요리로 나를 위로합니다 주방에서 써내려간 흐린날의 요리기록
팔로우
맛술
아스팔트 사이에서 피어난 싹을 눈여겨 봅니다. 그 모습이 가상해 세상의 대견한 것들 찾아봅니다. 그 중에 나도 있습니다.
팔로우
열짱
10년 육아와 10년 SNS 커리어를 쌓아온 열짱입니다. 1년간 ChatGPT 사용자로 실험하며 AI 활용과 윤리를 고민해왔고, 이제는 아이들을 위한 디지털시민윤리를 만듭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