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
명
닫기
팔로잉
13
명
온별
그림동화 작가를 꿈꾸는 온별입니다.
팔로우
Lee sun 리선
내 삶의 일부가 그림이되고 글이 되는 공간으로써 꽃처럼 아름답게 그림밥을 짓고 아침처럼 맑게 물흐르듯 글밥을 짓고싶은 리선작가입니다.
팔로우
Gaemi
그림책 <<마음 빨래>>를 쓰고 그렸습니다. 그림책을 사랑하고 그림책으로 세상을 따뜻하게 비추고 싶습니다:)
팔로우
플로리나
꽃, 강아지, 여행, 문화생활 - 풍요로운 일상을 꿈꾸며 경제 공부를 합니다 :)
팔로우
소혹성
어린 왕자와 바오밥 나무를 좋아하는 소혹성 브런치 입니다. 글은 치유이며 사랑입니다.
팔로우
스완
마음을 담은 시선으로 사춘기아둘, 반려견, 인생의 후반기의 일상을 그리고 씁니다.
팔로우
몽실
그림책을 좋아하는 어른입니다. 육아(育兒)로 지치고 힘든 엄마들의 육아(育我)를 위해 따뜻한 글을 쓰는 몽실 작가입니다.
팔로우
친절한금금
토끼같은 아이 둘을 키우며, 그림 그리고 글을 쓰는 친절한금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천윤미 이루리
그림 그리는 이루리 입니다. 소중한 찰나를 그리고 함께 나눕니다.
팔로우
뽀닥
일상을 스케치합니다. [스케치하다] 동사: 1. 어떤 사건이나 내용의 전모를 간략하게 적다. 2. 실재하는 사물을 보고 모양을 간추려서 그리다. 5월과 10월은 쉽니다.소풍기간임
팔로우
리하LeeHa
조금 늦더라도 차근차근 발걸음을 옮기는 중입니다. 언젠가는 원하는 그곳에 가닿기를 바라면서.
팔로우
라블리
<오늘도 아이와 함께 출근합니다> <엄마의 이기적인 시간-공저> 저자입니다. 두 딸을 키우는 워킹맘입니다. 책과 글을 통해 더 나은 삶을 꿈꿉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