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4
명
닫기
팔로잉
74
명
흔적작가
취미를 기록하고 글을 쓰는 라이프스타일을 사랑한다. 캘리그라피, 오일파스텔, 도자기, 복싱 등을 하며 일주일을 살아간다. <기록하는 자기계발 에세이스트 흔적작가>의 브런치스토리
팔로우
김영혜
반갑습니다.읽고 쓰는 것을 좋아하는 김영혜의 브런치입니다. <오늘도 아이와 한판하고 저녁밥상을 차립니다> 저자 이고요.
팔로우
한결
상실의 온도를 기록하는 작가
팔로우
최작가
기록의 쓸모를 외치며 문득 생각나는 글들을 메모하고 메모들이 모여 글감이 되곤 합니다. 살림, 엄마의 일상(N잡러), 육아에 대한 읽고 싶은 글, 기다려지는 글을 발행예정 입니다.
팔로우
플랫제시
언제나 플랫슈즈만 신는 키큰여자 불의를 참지못하는 키큰여자 30년째 영어공부중인 키큰여자 아들만 둘인 키큰여자 글을 쓸땐 착해지는 키큰여자 운동을 좋아하는데 안하는 키큰여자
팔로우
HAN
15년째 밝은 웃음을 아이들과 나누며 살아가는 난 심리치료사입니다. 따뜻한 삶속 이야기들로 채워가겠습니다.
팔로우
갱갱갱
방송작가입니다. 소설가가 꿈인데 소질이 없대요.
팔로우
한정선
한정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루어진다
이루어진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몽자
거실 한구석 테이블에 앉아 책과 글쓰기를 통해 일상을 단단히 만들어가고 있는 일곱살 터울 남매를 둔 워킹맘입니다. 흘러가는 삶 속의 나누고 싶은 이야기를 차곡차곡 담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정화
[홍당무는 이제 안녕]이라는 책을 냈습니다. 다시 태어나지 않고, 편하게 즐겁게 발표 불안을 극복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일 시 작
일상을 색다른 시각으로 보는 작가 일 시 작 입니다. 브런치세상에서 제가 느껴가는 일상의 참신함에 대해 서로 얘기나누며 공감해 나가고 싶습니다.
팔로우
audreykim
kim미성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효문
나와 삶, 관계를 돌아봅니다.
팔로우
최윤경
최윤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지현yoji
이지현yoji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꼬부기
꼬부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레마누
출간작가. 매일 새벽독서와 글쓰기를 통해 소설가의 꿈을 이루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이 순간에도 새로운 꿈을 꿉니다. 꿈 하나를 잡고 나가는 삶은 늘 새롭고 신기한 일 투성이입니다
팔로우
김별
글쓰기는 내가 몰입할 수 있는 가장 의미 있고 흥미 있는 일이다.
팔로우
홍순미
홍순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