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7
명
닫기
팔로잉
47
명
뭉개
작고 소심한 뭉개의 이야기
팔로우
햔햔
네 아이를 키웁니다. 시.답잖은 글을 그림에다 흘립니다. "나는 글렀지만 넌 또 모르잖아"라는 생각으로 내일의 나에게 가끔 글을 남깁니다.
팔로우
로운
배움과 가르침이 있는 곳이 좋습니다. 아이들과 함께할 때 가장 행복한, 유초중고 외부강사입니다.
팔로우
글임자
이야기 할머니 아님 주의! 공무원 퇴직하는 일에만 얼리 어답터. 죽고 사는 문제 아니면 그러려니 합니다, 이젠.
팔로우
B 밀
유쾌하고 웃음을 줄 수 있는 글을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박용기
청연(靑涓), 사진과 글로 공감하고 싶은 과학자, 과학칼럼니스트, 꽃 사진 사진작가, 포토에세이스트
팔로우
JJ teacher
서울에서 제주도로 이주한 초등교사였는데, 서울의 예중에 입학한 딸을 따라 다시 서울로 온 그냥 딸바부팅이! 독서와 글쓰기를 좋아하고, 매일이 여행인 행복한 삶을 꿈꾸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오늘은 선물
신도시 8학군의 대표 학교의 학생, 학부모, 교사의 일상에서 대한민국 교육의 해답을 찾아 보는 따뜻한 시선을 나눕니다.
팔로우
영글음
깃털처럼 사뿐히 흔들리다 화살처럼 날카롭게 내리꽂는 글을 추구합니다. 영국 스코틀랜드에 살아요.
팔로우
산마니
인생 중간점검 과정에서 겪고 있는 시답잖고 가벼운 고민과 일상을 글로 씁니다. 공감과 응원이 필요한 마흔 살 입니다. 세계여행을 꿈꾸며 '방랑자'가 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비비드 비비안
화장품 마케팅 16년차, 하루하루 치열하게 사는 평범한 이야기를 담습니다.
팔로우
류미
일관되게 일관성 없는 사람.
팔로우
idle
……
팔로우
글토닥
안녕하세요. ' 따뜻한 글'을 쓰는 INFJ 작가 글토닥입니다. 오늘 고된 하루를 보내셨나요? 잠시 쉬었다 가세요.
팔로우
마음씀
사진 찍고, 마음 쓰고, 오래 생각합니다.
팔로우
동동몬
'행복한 가정'을 꾸리기 위한 시간들
팔로우
유미래
2022년에 퇴직했습니다. 퇴직 후 모든 일상이 글감이 되어 글로 반짝입니다. 평범한 일상에서 행복을 찾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솜사탕
안녕하세요, 행복을 가져다줄 솜사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여름숲
흘러가는 생각들과 다신 없을 순간들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신중하게 고른 단어들로 그 때 그 때의 느낌을 최대한 살려서.
팔로우
Forest Writer
ICT 연구를 하면서 틈틈이 글을 씁니다. 바람 선선한 날 오후 4시의 햇살, 꽃 향기 흩날리는 숲 산책을 좋아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