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고간호사
간호사이며, 환자이기도 합니다. 치료제가 나올 그 날을 기다리며 글을 씁니다. 출간 : 독립출판물 < 병실로 퇴근합니다 >, <화장실 VIP 멤버십>, <필사 시크릿(공저)> 등
팔로우
아빠생각
사랑하는 딸과 아들에게 물려주는 아빠의 기억
팔로우
Lisa J
초등특수교사입니다. 함께 나눌 수 있는 따뜻한 글을 씁니다. 팟빵 독서팟캐스트 2023. '북크북크' 작가 happytree2011@gmail.com
팔로우
지르셔 꽤
교정의 먼지 같은 존재를 꿈꾸지만, 어딘지 모르게 엉뚱해서 계획 실패. 직장인 박선생의 좌충우돌 학교생활기록부입니다.
팔로우
hyongzzi
10년째 투병중인 크론병,심리&심리치료사, 그리고 감정에 대한 심리그림에세이를 연재합니다! 저의 낱말들이 비단 글자에만 그치지 않고, 당신의 삶에 위로와 울림이 되기를 바라요.
팔로우
Zero
크론병과 함께하는 외과의사입니다. 병원의 치열한 일상을 씁니다.
팔로우
수학엄마
수학을 사랑하는 엄마입니다. 크론병을 이겨내는 딸 아이와 함께 병에 굴복하지 않고 병을 잘 다스리며 살아가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필영
천천히 걷고 어두운 사람은 아닙니다.
팔로우
수현씨
불안 강박증 상담 후 살아가는 여정을 씁니다. 불안과 우울과 분노와 일상의 남루함에 대하여 주로 돌려깔 예정입니다.
팔로우
Cherry
12년 함께 산 남편과 서른 다섯에 사별했습니다. 다시 12년이 지났고 중년이 되니 이제야 아픔을 조금씩 꺼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죽음과 장애와 관련한 사회적 정의에 대하여
팔로우
상욱애비
상욱애비의 브런치입니다. 상상하고 꿈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글을 써봅니다.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아링
사랑과 관계에 대해 써요. 나와 하나님 그리고 당신과 나 사이의 이야기를 보이는 그림과 글로 만드는 일이 좋아요. 눈으로 충분히 쓰다듬어 줄 수 있어서요.
팔로우
반짝이는먼지
아들 덕에 새로운 문화를 알게 됐습니다. 절망의 뽑기장난감도, 놀기 나름이라는 갱생의 문화를요.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