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41
명
닫기
팔로워
41
명
모두미
티셔츠 보다 꾸르티를 즐겨 입는 10년차 인도댁 입니다.인도에서 보고 느끼는 것들을 글로 그려내기를 좋아합니다.간호사로 살아가려다 인도에서 아이들에게 음악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종현
이종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문정희
문정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지식농부
<오늘, 남편이 퇴직했습니다> 작가. OK지식나눔연구소 소장, 은퇴, 퇴직강사. 분노조절강사, 꽃차강사 중년 여성의 건강, 경제 자립, 정신적 자유를 찾는 여정을 주로 씁니다.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안전모드
독서와 운동, 여행을 통해 앞으로 어떻게 잘 살아갈지 사색하는 남자, 자녀들이 꿈을 찾고 올바르게 성장 할 수 있도록 영감을 주고 경제적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남
팔로우
AI혁신연구소 김혜경
숭실대경영대학원 겸임교수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겸임교수 AI혁신연구소대표 생성형AI활용 브랜딩컨설팅(패션,뷰티,푸드,팻,서비스) 기술을 연구하며, 삶을 성찰합니다.
팔로우
달라
정신차려보니 사회복지공무원. 휴직일기 연재 중.
팔로우
Kim Yoon
Kim Yoon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Helia
"말이 되지 못한 마음을 글로 쌓습니다. 기억과 계절, 감정의 결을 따라 걷는 이야기꾼. 햇살 아래 조용히 피어난 문장을 사랑합니다." 주말은 쉬어갑니다.
팔로우
케슬시인
수어와 책을 눈으로 바라보고, 마음을 손으로 글 쓰기를 좋아하는 꿈 많은 시인(視人, 보는 사람, Seeing Person)입니다.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장영주
장영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글빛소리
초등교사가 들려주는 희망 에세이 글빛소리입니다.
팔로우
감사부자
감사부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유랑 Yoorang
평범하면서도 안 평범한 부부의 좌충우돌 삶 이야기. 농Deaf정체성을 지닌 부부지만 각각 한국정체성, 미국정체성을 지닌 덕분에 매일 밥상 위에서 열띤 토론을 하며 삽니다.
팔로우
맑음
맑음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Mignon zyzy
Mignon zyzy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Lucy
Lucy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