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민서
내 마음속에는 이야기들이 살아 숨 쉬며, 들려질 적절한 때를 기다리고 있다. 바로 이곳에서 이야기들은 한 번에 한 단어씩 꽃피기 시작할 것이다.
팔로우
초롱초롱 박철홍
전남 담양군에서 살고 있습니다. 전남도의회 재선의원 출신입니다. <역사는 흐른다> 한국통사 단군부터 6.25전쟁까지 5권이상 분량의 글을 완성했습니다. 이곳에 차례대로 올리겠습니다
팔로우
여기반짝
직장인이자 에세이스트입니다. 일상 체험을 바탕으로 비평, 로맨스, 웹소설을 씁니다. 단편소설과 시와 인디음악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소선
마음에 남은 말을 꺼내어 글과 노래로 남깁니다.
팔로우
어린왕자
어린왕자의 브런치입니다. 한국사ㆍ세계사 강사, 논술지도사로 활동 중입니다. 역사 에세이를 쓰고 싶은 원대한 꿈도 꾸고 있어요
팔로우
이베리코
스페인어로 밥벌이 하는 직장인 입니다. 스페인과 중남미 여행, 생활 이야기를 주로 씁니다.
팔로우
수지
유럽에서 이론물리학을 공부하는 대학원생입니다. 주로 삶이 계획대로 흘러가지 않을 때 글을 씁니다.
팔로우
공빌
직접 가보고 좋았던 공간만 소개합니다. 남들한테 잘 말하지 않는 개인적인 이야기를 말하기도 합니다.
팔로우
His table
교회 다니는 것이 부끄러운 시대를 살아가는 목사입니다.
팔로우
애바다
고향과 자연, 삶, 사람다움을 소재로 나에게 따스한 위로와 뒤돌아 보는 성찰의 계기를 주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수근수근
지역문화에서 일하며 역사와 문화, 콘텐츠, 문화기획, 답사 등을 주제로 하는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바다시인 우재 박종익
한국예총 「예술세계」 신인상, 해양문학상, 한국해양문학상, 전국호수예술제대상, 신춘문예당선, 아르코문학창작기금선정작가 시인, 창작사진가, Editor, 색소포니스트
팔로우
미친 PD
MBC 스포츠+ 프로듀서. 'MBC 청룡'에 미쳐 버린 스포츠 마니아이자 영화와 음악, 책에 미친 남자.
팔로우
이담
세상 살며 얻은 이야기(談)를 쉽고 편안하게(易) 풀어보려 합니다.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미닝
재테크하는 예비 신부의 내집 마련 이야기
팔로우
요리헌터
예고없이 찾아온 아들과의 이별후 요리는 행복했던 추억속으로의 여행이며, 가슴 찢어질듯한 그리운 통증의 치유이자 제가 살아가는 유일한 의미입니다. 아들! 아빠가 많이 많이 사랑해!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