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6
명
닫기
팔로잉
46
명
새미네부엌
요리대장이 되고 싶은 먹대장. 매일 머릿속에 요리할 생각만 가득하죠. 오늘은 어떤 요리로 즐거워질까 매일 고민합니다.
팔로우
다독임
일상의 소박한 즐거움을 지킬 줄 아는 단단한 자세로 살고 싶어 글을 씁니다. 동갑내기 남편과 사춘기의 흔한 남매와 다독이며 살아가고 있어요. 일흔 넘은 부모님 이야기도 씁니다.
팔로우
가을투덜이
인생을 절반 넘게 살아왔지만 아직도 내가 낯설고, 궁금한 사람이다. 늘 '투덜'을 달고 살지만, 그 바닥에는 호기심과 애정이 있다고 믿고 산다.
팔로우
hotlionheart
커피, 글, 삶을 사랑합니다.
팔로우
깡미
10여년 동안 오롯이 엄마로 살아오다 잊고 지냈던 나만의 속도와 결을 다시 찾아가는 중입니다. 이제는 글쓰기와 글 읽기 사이에서 지느러미를 펴고 유영합니다. 가볍게 물살을 가르며.
팔로우
아호파파A
'나'다움을 고민하는 척 하지만 사실, 사람을 사랑하고 세상을 탐구하는 것을 주로 생각합니다. 일본 나고야에서 아침에는 컴퓨터언어를 쓰고, 밤에는 사람의 언어를 쓰며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책봄
남들에게는 '경단녀'라고 불리지만 스스로는 '자발적 전업주부'라고 합니다. 책과 글쓰기를 통해 새로운 세상과 만나고 있습니다.
팔로우
형민
일본어 선생님이 될 줄 알았는데 어쩌다보니 사업을 하고 있어요. 일본에서 지낸 경험들을 브런치와 개인 블로그(HMstory.net)에서 공유하는 중이에요 :)
팔로우
조이홉
두 아이를 키우며 이제야 어른이 되는 것 같습니다. 요즘은 육아를 하며 나의 진로를 찾아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익은벼
미국에서 남편과 중학생 아들을 키우며 살고 있습니다. 단조로운 일상 속에서 사유하고 고찰하며 내면의 자아를 찾아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Joyce
OR > Seoul > CA > MD > Seoul > CA > NV : 미국에 살며 엔지니어로 일하고 있습니다. 일상과 여행에 대해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퍼플레이첼
연애 7년, 결혼 11년, 아이 3명. 일희일비 하지 않고 흔들림 없이 단단한 사람이 되고 싶은 사람이 쓰는 글.
팔로우
세츠나
자전거에 텐트를 싣고 달팽이처럼 여행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세 나라를 오가며 살고있는 세 식구의 여행과 일상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수연행
중학교 교사. 학교 이야기와 일상에서 느낀 점들을 솔직히 적어봅니다. 매일 책을 읽고 글을 쓰고 산책하는 삶을 꿈꾸며...
팔로우
얼렁뚱땅 도덕쌤
우연히 도덕교사가 되었습니다. 직업에 걸맞는 사람이 되기 위해 고군분투 중입니다.
팔로우
윤모음
매일 책을 읽고, 가끔 글을 씁니다. 노묘 두 마리와 파워 F 남편과 함께 살아가고 있습니다. 언젠가 햇살 가득한 시골에서의 삶을 꿈꾸는 IT 기획자입니다.
팔로우
멋쟁이 한제
남자 셋과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사라요
39살 뇌종양 말기 판정을 받은 남편, 죽음 앞에서 미움과 원망을 이해와 사랑으로 극복하는 날들을 기록합니다. 제 이야기로 하여금 당신의 마음을 움직이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Ms Jung
런던 교실 속 한국인 초등 교사의 일상을 공유합니다. 교사가 되기까지의 과정과 학교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들려드릴게요.
팔로우
옹기종기
안녕하세요. 옹기종기의 브런치입니다. 직장생활과 공무원 생활에 대해 글을 씁니다. :D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