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88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를 구독하는
88
명
심재
<심재> 유현숙의 브런치입니다. 오랫동안 시를 써왔습니다. 시가 목숨이라 여기며 여기까지 달려왔습니다. 뒤늦게 소설을 만지고 있습니다. 응원해 주셔요.
구독
더블와이파파
<다섯손가락> 신중년 블로그 기초 강의를 진행합니다. 전자책 3권을 출간했고, 종이책을 준비 중입니다. 브런치에는 그동안 다루지 못했던 글을 써보려 합니다.
구독
나즈
중고등학교 교사/나즈_힌두어로 ‘누군가에게 무조건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아는 데서 오는 자부심과 자신감’의 뜻
구독
IanXpaper
문학과 통계학과 경제학을 사랑하는 평범하고 낡은 남자입니다. 독서와 일상에 대해 써보고 싶습니다. 소설도 씁니다.
구독
군산바람
전북 군산의 소시민입니다
구독
시인 권태주
신춘문예에 시가 당선하여 등단(1993). 시집으로 시인과 어머니, 그리운 것들은 모두, 사라진 것들은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바람의 언덕.혼자 가는 먼 길(2023)한반도문협회장
구독
전상수
시와 수필을 쓰며 소설을 꿈꾸는 예비작가.
구독
김틈
삶의 틈 마다 온기 나는 글을 한 그릇 짓습니다. 그 따뜻한 온기를 정겹게 나눠 먹기 위해 라디오에서 소리로 밥을 짓고 일상에서는 손으로 글을 짓는 사람입니다.
구독
파사리즘
파사컨설팅그룹이 소개하는 영업, 마케팅 세상의 모든 것을 이야기 합니다. 당신이 힘들고 어려울 때 영업마케팅적 사고와 프로세스로 이겨낼 수 있는 있는 힘을 선물합니다.
구독
브랜든
공부 대신 게임 개발을 선택한 고3 아들과 함께 좌충우돌 성장기를 기록하고 있는 아빠, 브랜든입니다. 아들의 도전을 지지하며, 함께 배우고 성장하는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