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7
명
닫기
팔로워
27
명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센트렐파크에서 아침을
부모(나), 아이들의 입장에서 바라볼 수 있는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이야기를 담고자 합니다.
팔로우
이지선 태양 양시윤
이지선 태양 양시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티나
유방암 생존자이며, 미국에서 10년째 약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파란만장한 해외 살이 에피소드들과 아픔과 치유의 시간을 글로 기록하며, 그 성장과 위로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준맘
준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메리
회사 안의 조용한 감정을 이야기로 엮습니다. 누구나 겪었지만, 아무도 말하지 않았던 순간들. 누군가의 이야기 같지만, 당신 마음에 닿기를. 메리가 씁니다.
팔로우
김혜란
김혜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여명의 시작
은정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백경옥
백경옥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Sopia
Sopi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바실리사
바실리사(김선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노민화
노민화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문핑
<엄마표 유아 미학 교수법> 무용미학 석사, 공연예술학 박사과정, 체육철학(미학) 박사과정. 평론가가 꿈이었던 엄마가 글 쓰는 공간.
팔로우
Lanie
교육학 전공 대학원생 엄마. 취미는 의미 발견하기.
팔로우
엄지환
엄지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장연애
장연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모개
고군분투 육아를 하며 유독 힘든 저와 아이에 대해 의문이 들었습니다. 이후 우리의 예민함때문이라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예민함을 유난이 아닌 무기로 갈고 닦기 위해 노력중입니다.
팔로우
오모
미국에서 호수와 숲과 도서관에 가까이 살고있습니다. 육아서 대신 그림책을 읽고 집순이지만 그림책으로 떠나는 여행은 좋아합니다.
팔로우
크리스티나
<서점인의 일상>을 쓰고 있는 크리스티나입니다. 서점이라는 아름다운 공간을 지키기 위해 애쓰시는 모든 분들을 응원하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저에게 글쓰기는 기도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