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85
명
닫기
팔로잉
785
명
안상
안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서향
아이들에게는 '조쌤', 친구에게는 '써니', 글쓸 때는 '서향', 그리고 또 하나 - 바다의 별, '마리스텔라'라는 이름으로 춤추듯 살아가는 일상을 기억하고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박모니카
귀를 순하게..(耳順). 한 바퀴 잘 돌고 돌아 태어난 세상. 오로지 '글'과 '책' 속에 내 진실을 담아보자.
팔로우
안혜숙
현직 수석교사이자 강연자입니다. 교육 관련 진로진학 콘텐츠 개발에 관심이 많고요. 학생이 행복한 수업을 고민하며 연구팀과 실행연구 중입니다.
팔로우
반서기
반서기는 ‘반석’과 ‘성덕’의 합성어입니다.현재 시인이자 일러스트 작가로서 헤브론예술공작소 공방운영중입니다. 브런치 작가로서 다년간의 경험들을 글과 그림으로 찾아갑니다.
팔로우
웃음치료전화상담센터한광일
ESG강사,매일2만보실천,강사섭외,저서45권,특강 9,800회,강연섭외,강연,소통,명사특강,웃음강사,리더십강사,특강강사,웃음치료,웃음치료사,유명강사,명강사,명강의,인기강사,소통강사
팔로우
서지은
글 쓰는 보험설계사.
팔로우
배추흰나비
이십여년이 넘는 동안의 직장생활을 끝내고 쉰이 넘은 나이에 새로운 직업을 찾기 위해 동분서주하고 있는 나. 꽃에도 날아가고 배추에게도 다가가서 집적대는 배추흰나비가 되었다.
팔로우
박찬주
미술치료사출신 그림책작가로 명일동에서 마음팔레트미술교습소를 운영하며 5세부터 성인및 발달장애아동 미술교육을 하고있다.
팔로우
즐란
글쓰는 엄마와 그림 그리는 딸이 함께 합니다. 산에 사는 즐란 여사의 62년째 하루들! 매주 토요일 글 발행합니다
팔로우
김미아
김미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츄선생
불청객처럼 찾아오는 불안장애. 앓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도 마음을 탈탈 비워보겠습니다. 함께 해요.
팔로우
이지스윗
에세이와 연애 감성 글을 씁니다. 대학에서 문예창작 전공.
팔로우
안작
2020경인매일 신춘문예 희곡 ‘떠돌이소’당선 ‘희극지왕’ ‘행복한가’ ‘더헤프닝’외 다수 희곡 발표
팔로우
연우의 뜰
어두운 밤하늘의 은은한 달빛을 좋아해요. 연약하지만 아직은 부러지지 않았고요. 깊지 못했지만 넓어지려고 애쓰는 중이랍니다. 많이 울었고 흘린 눈물만큼 맑은 사람이고 싶어요.
팔로우
길윤웅
'관찰은 힘'이라는 생각으로 디자인과 마케팅, IT 분야에 관심 갖고 사는 도시산책자. 쓰고 읽고 걷는다. 사람을 통해 에너지를 채우고 비운다. <AI로 세상읽기>를 썼다.
팔로우
김미옥
김미옥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oh오마주
안녕하세요? 스토리 중독자 oh오마주입니다. 책 읽는 것을 좋아하고, 독후감을 쓰고, 좋은 글을 쓰고 싶습니다. 제 글들은 제 눈으로 보는 작고 소중한, 아름다운 모든 것들입니다.
팔로우
이지은
이지은(에스더)~문학 테라피 그리고 삶의 소중한 이야기들 그리고 내가 만난 세상
팔로우
정기옥
정기옥작가입니다. 일상 에세이와 시 소설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