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20주년을 기념하는 온라인 한정판 모델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창립 20주년을 맞이해 '메르세데스-벤츠 GLE 450 4MATIC 온라인 스페셜 모델'을 9월 20일부터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스토어에서 총 39대만 한정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온라인 스페셜은 더 뉴 GLE의 4세대 부분변경 모델로 지난달부터 국내에서 판매가 시작된 한정판 모델이다.
GLE 450 4MATIC은 새로운 내·외장 색상과 외장 디자인 옵션, 그리고 실용적인 추가 편의 사양으로 스페셜 모델의 특별함을 강조했다.
9월 온라인 한정판 모델 GLE 450 4MATIC은 새롭게 선보이는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먼저, ‘마누팍투어 알파인 그레이 솔리드’ 색상은 럭셔리하면서도 스포티한 느낌을 주며, 실내에는 카탈라나 베이지와 블랙의 투톤 컬러의 조합으로 클래식하고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반면에 '소달라이트 블루' 색상은 차분한 느낌과 현대적인 매력을 갖추고 있으며, 마키아토 베이지와 블랙 컬러의 조합으로 깨끗하고 넓은 공간의 내부를 제공한다. 또한, 이 두 가지 모델은 각각 20대와 19대 한정된 수량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벤츠 GLE 450 4MATIC 온라인 스페셜의 외관 디자인에는 공통적으로 나이트 패키지가 기본으로 적용되어 있다.
블랙으로 마감된 라디에이터 그릴, 루브르, AMG 프론트 부분과 에어 인테이크, 사이드 미러 케이스, 창문 및 허리선 장식, 루프 레일, AMG 리어 부분은 SUV의 스포티한 느낌을 강조한다.
게다가, 이번 부분변경 모델에서 새롭게 추가된 21인치 AMG 5 트윈 스포크 알루미늄 휠이 더해져 더욱 활기찬 느낌을 준다.
실내 디자인에서는 '마누팍투어 하이글로스 블랙 플로잉 라인 피아노 라커' 트림이 적용되었다. 이 트림은 메르세데스-마이바흐 GLS에서도 활용된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고광택 블랙 컬러에 화이트 컬러 라인을 조합해 고급스럽고고 세련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뒷좌석에는 '전동식 사이드 윈도우 선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됐다. 도어 패널에 장착된 스위치를 통해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선블라인드를 사용하면 실내 조도가 내려가 더욱 편안한 분위기를 만든다. 이 기능은 특히 가족들과 함께 여행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큰 매력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메르세데스 벤츠 GLE 450 4MATIC 온라인 스페셜 모델의 판매가격은 마누팍투어 알파인 그레이 솔리드 색상이 1억 4,435만 원, 소달라이트 블루 색상이 1억 3,800만 원으로 책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