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1,150만 원의 할인 혜택 적용
푸조는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과 함께 차량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10월 '카페 데이(Café Day)'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전기차를 중심으로 푸조 브랜드의 차량 라인업을 넓히고, 더 많은 고객들에게 푸조의 특징과 장점을 알리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이번 '카페 데이'에서는 푸조의 전기차를 비롯해 다양한 차종들이 전시되며, 참석자들은 직접 시승을 통해 푸조 차량의 운전감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전문 상담사들이 차량의 특징, 성능, 가격 등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궁금한 점을 직접 문의하며 상담받을 수 있다.
푸조는 최근 성장하는 소형 전기차 시장의 트렌드를 파악하고, 고객들에게 더 나은 제안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 및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e-208'과 'e-2008 SUV', 이 두 모델은 푸조의 도심형 소형 전기차 라인업 중 주요 차종으로 꼽힌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할인 프로모션은 전기차의 구매 비용을 낮춰 소비자들에게 전기차 구매의 접근성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그리고 그만큼 중요한 부분은 '보증 연장 혜택'이다. 전기차의 장기 보유 및 사용에 있어서 보증 기간은 매우 중요한 요소로 작용한다.
보증 연장 혜택은 차량의 수명 및 품질에 대한 브랜드의 자신감을 반영하는 동시에, 고객들에게 차량의 유지 및 관리 부담을 줄여주는 큰 혜택이다.
10월 내에 푸조 전기차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보증 조건이 기존 3년 또는 10만km에서 5년 또는 15만km로 확대되는 매우 유리한 조건이 제공된다. 이로써 차량의 장기 사용 시 발생할 수 있는 운용 관련 부담이 크게 줄어든다.
더불어, 푸조는 전기차의 가격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모든 푸조 전기차 모델 및 트림에 대해 일괄적으로 1,15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이러한 프로모션 혜택 외에도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에서 제공하는 전기차 구매 보조금이 추가로 지원되면, 실제 푸조 전기차의 구매 가격은 3,000만 원 중반대로 크게 낮아질 수 있다.
이 같은 혜택들은 전기차 대중화와 함께 환경 보호를 위한 노력에 크게 기여하며, 푸조코리아가 전기차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높이는 데 큰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푸조의 전기차 라인업인 e-208 및 e-2008 SUV는 모두 소형 차종을 기반으로 제작됐으며, 특히 도심 지역에서의 주행에 초점을 맞추어 개발되었다.
먼저, e-208은 소형 해치백을 기반으로, 도심 속 빠르고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에 적합하다. 1회 완충시 최대 280km의 주행거리를 보장하며, 일상 생활에서의 주행은 물론 장거리 주행도 충분히 가능하다.
e-2008 SUV는 소형 SUV를 기반으로, 도심에서의 주행 뿐만 아니라 오프로드 주행도 즐길 수 있다. 높은 차체와 넓은 승차 공간은 가족 단위의 여행이나 여가 활동에도 적합하다. 더불어, 이 차량은 1회 완충으로 최대 260km를 주행할 수 있다.
특히, 이런 컴팩트한 차체는 좁은 도시의 도로나 골목에서의 운전에 있어서 큰 장점을 가지게 된다. 기동성이 좋아 짧은 반응 시간 내에 방향을 바꾸거나 장애물을 피할 수 있어 도심의 복잡한 교통 상황에서도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다.
또한, 이 두 차량은 각각 최고 136마력의 파워와 최대 26.5kg.m의 토크를 자랑한다. 이는 전기차가 가지는 즉각적인 토크 응답 특성을 바탕으로, 가속 시에도 부드럽고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푸조 특유의 다이나믹하고 날렵한 주행 감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e-2008 SUV의 경우, 실용성 역시 강조되었다. 이 차량의 뒷좌석을 접을 경우 적재 공간은 최대 1,467L까지 확장되며, 이는 여행이나 캠핑, 대형 물품 구매 등 다양한 생활의 상황에서 큰 도움이 된다.
특히 뒷좌석을 접었을 때 내부 바닥의 굴곡이 최소화되어 거의 평평한 상태로 변환되기 때문에 물품을 적재할 때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푸조는 높아진 금리와 물가 상승으로 인해 소비자들의 경제적 부담이 커진 상황을 고려하여, 이번 달에도 모든 차종에 대한 구매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구매 지원 프로그램은 고객들의 다양한 선호와 필요에 맞춰 현금, 카드, 또는 운용 리스 프로그램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운용 리스 프로그램의 경우 선납금 30% 조건으로 제공되며, 고객이 직접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현금 지원 프로모션의 경우 차량 모델에 따라 크게 차이가 나는데, 최소 60만 5,000원 부터 최대 567만 3,000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푸조는 카페 데이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카페 데이 기간 동안 푸조 차량을 계약하고 10월 내에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들에게는 소비자가 31만 원 상당에 달하는 '드롱기(De’Longhi) 전기포트와 토스터 세트'를 제공한다.
더불어, 차량 시승이나 상담을 위해 카페 데이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2매'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