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발품뉴스 Aug 28. 2024

9월 선착순 출시! 도로 위의 유일한 나만의 자동차

독보적인 색깔의 한정판 차량

출처: 스텔란티스코리아 (더 뉴 랭글러 투스카데로)

도로 위에는 같은 브랜드, 같은 모델, 같은 색상의 차량이 끊임없이 지나가고 있으며, 매일 같은 차량을 여러 번 마주치는 것은 이제 일상이 되었다. 


하지만 자신만의 개성을 차량을 통해 표현하길 원하는 소비자들도 많다. 이러한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차량을 찾고 있다면, 주목해야 할 차가 등장했다. 

바로 오프로드 SUV의 대표 주자인 지프가 특별히 제작한 '더 뉴 랭글러 투스카데로 리미티드 에디션(The New Wrangler Tuscadero Limited Edition)'이 그 주인공이다.

출처: 지프 (더 뉴 랭글러 투스카데로)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오는 9월, 눈에 띄는 핫핑크 외장의 지프 랭글러 ‘더 뉴 랭글러 투스카데로 리미티드 에디션’을 국내 시장에 소량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지난 22일 발표했다.


투스카데로는 지프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생기발랄한 한정판 컬러 중 하나로, 깊은 강렬함을 자랑하는 ‘크로마틱 마젠타(고채도의 진한 핑크색)’를 지칭한다. 


2021년 처음 출시될 때 미국에서는 이 특별 색상을 선택하기 위해 차량 가격에 추가로 895달러(약 120만원)를 지불해야 했음에도 불구하고, 3만 건이 넘는 주문을 받으며 큰 인기를 끌었다.

올해 지프는 전 세계적으로 단 6000대만 제작되는 랭글러 투스카데로 리미티드 에디션의 소수 물량을 특별히 한국 시장에 배정하고, 9월 초부터 선착순으로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출처: 지프 (더 뉴 랭글러 투스카데로)

이 한정판 모델은 더 뉴 랭글러 루비콘 하드탑을 기반으로 하며, 지프 순정 액세서리 패키지를 포함시키고 각 차량에 고유 번호를 부여함으로써 소유의 가치를 높이고 수집성을 강조할 계획이다.


지프 랭글러 투스카데로 리미티드 에디션은 이번 9월 초에 출시될 예정이며, 상세 정보는 곧 공개될 것이다.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이와 관련해 “지프는 개성을 중시하는 고객을 위해 특별판과 독특한 색상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언급하며, “대담한 선택을 즐기는 열정적인 고객들과의 만남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작가의 이전글 렉서스·BMW를 누른 최강 국산차, 미국 점령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