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꿈속에서 몸이 뒤바뀌다…영화 '너의 이름은.'

by 꿈컴




“아직 만난 적 없는 너를, 찾고 있어”

천년 만에 다가오는 혜성
기적이 시작된다

도쿄에 사는 소년 ‘타키’와 시골에 사는 소녀 ‘미츠하’는
서로의 몸이 뒤바뀌는 신기한 꿈을 꾼다
낯선 가족, 낯선 친구들, 낯선 풍경들...
반복되는 꿈과 흘러가는 시간 속, 마침내 깨닫는다
우리, 서로 뒤바뀐 거야?

절대 만날 리 없는 두 사람
반드시 만나야 하는 운명이 되다

서로에게 남긴 메모를 확인하며
점점 친구가 되어가는 ‘타키’와 ‘미츠하’
언제부턴가 더 이상 몸이 바뀌지 않자
자신들이 특별하게 이어져있었음을 깨달은
‘타키’는 ‘미츠하’를 만나러 가는데...

잊고 싶지 않은 사람
잊으면 안 되는 사람
너의 이름은?

-영화 '너의 이름은.'시놉시스 중-






천년만에 다가오는 혜성, 꿈속에서 몸이 뒤바뀌다 …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신작 '너의 이름은.'이 내년 1월 5일 국내 개봉한다.


'너의 이름은.'은 일본에서 지난 8월 26일 개봉한 이후 12주간 박스오피스 정상을 달렸다. 2016년 전체 박스오피스 1위, 역대 박스오피스 5위를 기록하며 1500만 관객을 동원, 흥행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다.


지난 2일에는 중국에서 개봉해 첫 날 270만 관객을 동원하며 같은 날 개봉한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한 주 앞선 개봉한 '신비한 동물사전'을 압도적 차이로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너의 이름은.'은 꿈 속에서 몸이 뒤바뀐 도시 소년 ‘타키’와 시골 소녀 ‘미츠하’가 주인공으로 만난 적 없는 두 사람이 만들어가는 기적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담았다. 도쿄에 사는 남고생 ‘타키’와 시골에 사는 여고생 ‘미츠하’가 반복되는 이상한 꿈을 통해 마침내 서로가 진짜 바뀌었음을 알게 된 후 벌어지는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는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초특급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천 년 만에 혜성이 다가오는 일본을 배경으로 절대 만날 리 없는 두 사람이 반드시 만나야 하는 운명이 되어가는 기적 같은 러브 스토리를 통해 ‘인연’과 ‘이어짐’에 대한 소중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영화는 '하울의 움직이는 성' 카미키 류노스케와 '늑대아이' 카미시라이시 모네의 목소리 출연으로 영화적 재미를 더한다. 여기에 '원령공주'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등 지브리 스튜디오의 수많은 대표작에서 작화 감독을 맡았던 안도 마사시가 참여해 기대를 배가시키고 있다. 더불어 인기 록밴드 래드윔프스(RADWIMPS)가 주제곡을 포함한 사운드트랙 전곡을 제작해 완성도를 높였다.






'너의 이름은.'[원제: 君の名は。| 감독: 신카이 마코토 | 목소리 출연: 카미키 류노스케, 카미시라이시 모네 | 수입: ㈜미디어캐슬 | 배급: 메가박스㈜플러스엠




(사진 : 너의 이름은. 스틸컷)


11-20161206.jpg



ⓒ 미디어꿈(http://mediakkum.com) 좋은 날 되세요♧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