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리아가 소개한 지난해 이미지 인기 트렌드 정리
2016년 한 해 동안 광고 웹사이트 등에 사용된 이미지를 살펴보면
그 해의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다.
포토리아가 인기 이미지를 바탕으로
2016년 작년 한 해 동안 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트렌드 다섯가지를 소개한다.
by 포토리아
유명 가수인 카니예 웨스트가 이모티콘을 미래의 커뮤니케이션 형태로 인용한 것을 비롯하여 2016년은 이모티콘을 빼놓고는 이야기할 수 없는 한 해였다 어느 국가에서나 통용되는 유니버셜한 언어인 한편 사용자 경험을 단순화할 수 있는 장점 때문에 이모티콘은 디자인에 적극적으로 활용되며 베스트셀러 이미지 대열에 당당하게 합류했다
신선한 과일과 채소 이미지의 인기는 건강와 웰빙에 대한 점점 높아지는 우리의 관심을 대변한다 또한 동일한 과일 채소 이미지라도 인스타그램 스타일로 깔끔하게 정돈된 이미지가 인기를 끄는 추세이다
햇살이 환하게 빛나는 파란 하늘은 자유 영감 긍정적인 마인드를 상징하면서 동시에 창의력과 혁신을 표현하기에 안성맞춤이다 간단하지만 효과적인 파란 하늘 이미지는 언제나 인기 있는 이미지이기도 하다
정장을 입은 비지니스맨이 악수하거나 비즈니스 계약을 체결하는 장면은 어느 국가에서나 통용되는 이미지이다 이러한 비즈니스 환경에서의 인물 이미지는 역동과 생산성 진보를 상징하기에 좋다
다양한 문제 상황에서의 서로 다른 관점 방향을 표현하기에 가장 적합한 이미지는 여러 방향을 향하는 이정표 또는 화살표이다 우리의 일상 생활은 다양한 문제를 해결해나가는 과정으로, 이러한 다양성을 표현하는 이미지가 2016 년 최고 베스트셀러 이미지인 점은 전혀 놀랄만하지 않다.
※포토리아( www.fotolia.co.kr )는 사진, 일러스트, 비디오 등, 7,000 만건 이상의 디지털 콘텐츠를 보유한 세계적인 스톡이미지 라이브러리이다. 포토리아에서 스톡작가로 활동하게 되면 포토리아 뿐만 아니라 Adobe Stock 을 통해서도 동시에 콘텐츠를 판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스톡작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https://kr.fotolia.com/Info/Contributor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사진= 포토리아)
ⓒ미디어꿈http://mediakkum.com/ 좋은 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