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꿈컴 May 21. 2017

나의 붉은 고래…소년소녀, 서로 다른 세상을 넘다


다른 세상 소녀의 꿈은

원래의 세상으로 

소년을 돌려보내는 것이었을까? 


인간과의 접촉이 금지된 세계에서 자신 때문에 고래로 변해버린 소년 ‘곤’
그리고 그런 ‘곤’을 인간세계로 돌려보내기 위해 펼치는 소녀 ‘춘’

서로 다른 세상을 뛰어넘은 운명을 나눈 모험과 판타지


인간과의 접촉이 금지된 세계의 소녀 ‘춘’은 성인식을 맞아 고래로 변신해 인간 세상을 탐험하러 나가지만, 처음 만나는 낯설고 신비한 풍경을 만끽하던 중 그만 덫에 걸리고 만다.


위기에 빠진 ‘춘’은 다행히 인간 소년 ‘곤’의 도움으로 목숨을 구한다. 그러나 정작 소녀를 구한 ‘곤’은 그 자리에서 목숨을 잃고 만다.  어떻게든 ‘곤’을 살려야겠다고 마음먹은 ‘춘’은 자신의 세계로 돌아 금기를 깨기로 결심한다. 다름 아닌 ‘곤’의 영혼이 깃든 아기 고래를 사람들 몰래 키워 인간 세상에 환생시키기로 한 것.


하지만 자연의 이치를 거스르며 금기를 어긴 대가로 거대한 재앙이 다가오기 시작하고, 고래가 된 소년을 인간 세상에 돌려보내기 위한 한 소녀의 기적 같은 모험이 시작되는데….


총 제작기간 12년, 중국 개봉 당시 흥행 수익 940억 원을 기록한 판타지 애니메이션 대작 <나의 붉은 고래>.(원제: 대어해당ㅣ감독: 양선, 장춘ㅣ 목소리 출연: 허위주, 계관림, 소상경ㅣ 수입/배급: ㈜영화사 빅)

<나의 붉은 고래>는 오는 6월 15일 개봉한다. 


(사진 = 나의 붉은 고래 스틸컷)


ⓒ미디어꿈http://mediakkum.com/ 좋은 날 되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다시, 벚꽃'…장범준이 들려주는 청춘·사랑·꿈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