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00명
-
서메리
책과 관련된 거의 모든 일을 하는 프리랜서입니다. 책을 쓰고, 그리고, 번역하고, 만들고, 어떻게 하면 재미있게 소개할 수 있을까 고민하는 데 하루의 대부분을 쓰고 있어요 :)
-
피유은
인류학자이자 자폐인. 용기 있는 사람들에게 영감을 받습니다. 움직임, 살아냄, 젠더, 여성, 장애, 그리고 세계에 관심이 많습니다. 사람의 힘에 대해 궁금해 인류학을 공부합니다.
-
이윤지
몸을 치료하는 간호사에서 마음을 치유하는 간호사 작가로 성장하길 꿈꿉니다.
-
Mollie 몰리
내향형 아내이자 엄마. 말 안 듣는 중국 주재원 와이프로 해외살이를 마치고, 귀국 후 1달 만에 미국으로 이민가서 사서 고생하는 -ing.
-
익은벼
잔잔하던 인생에 퐁당 뛰어든 ADHD 아들을 위해 해외살이 중입니다. 헝클어지고 망가진 아이의 세상을 재건하기 위해 타국에서 고군분투 중인 가족의 이야기를 담으려고 합니다.
-
송지영
열일곱 딸을 떠나 보내고 못다한 사랑을 쓰고 있어요. 시련 속에서 찾은 삶의 의미를 글로 씁니다
-
캐나다 부자엄마
소설같은 인생. 인생같은 소설
-
피그말리온
캐나다에서의 30대 부부와 4살 아들의 평범한 가족 적응기를 담았습니다. 특별함 없는 평범한 일상을 기록합니다.
-
로킹
법조인으로서 새로운 인생을 꿈꾸는 로킹의 로스쿨 생활기입니다.
-
잔향
감수성이 풍부하고 사색을 즐기는 미국 직장인입니다. 지난 날들에 색을 입혀 좀 더 소중한 잔향을 간직할 수 있게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글을 적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