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334
명
닫기
팔로워
2,334
명
알로
알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감격스럽게도 강아지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수트와후드
현대그룹에서 비즈니스의 정석을 체득했고, IT 스타트업을 창업해 매각까지 완주했습니다. 경험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희망찾는 고래이야기
일상의 소소한 것들의 파수꾼
팔로우
트럭 모는 이대표
낮에는 도로 위에서 트럭 핸들을 잡고, 밤에는 자본주의의 핸들을 잡습니다. 딸 셋을 둔 82년생 아빠의 치열하고 낭만적인 미국 주식 생존기.
팔로우
작가 다은
작가 다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초록열정
초록열정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동준 David Kim
Las Vegas에서 해월(海月)이 전해드리는 '도성한담'(賭城閑談). 근 반세기 동안의 미국 삶에서 나누고 싶은 미국의 모습을 기쁨으로 같이 하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수오
우리말, 우리글, 에세이
팔로우
밤얼음
소설가 · 웹소설 작가 · 에세이스트 오늘 만나고, 내일 또 만나면 좋겠어요. "얼어붙은 밤, 안아줄게요."
팔로우
Haley
Haley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은정
안녕하십니까? 저는 시와 소설을 쓰는 작가입니다. 브런치에서 독자를 만날 수 있다는 기쁨에 설렘도 있습니다. 음악을 무척 좋아합니다. 다양한 주제로 인사드리겠습니다.
팔로우
카마스터 전대완
매일 아침 긍정 확언으로 하루를 여는 20년차 자동차 영업인 입니다. 수만번의 거절과 계약속에서 사람을 배우고 인생을 공부 했습니다.
팔로우
김상궁
안녕하세요 김상궁입니다. 필명처럼 역사책 서평가로 활동중입니다. 이 곳에서는 저의 경험을 바탕으로 자전적 소설을 끄적여볼까 합니다.
팔로우
정미소
정.미.소는 정책미래소상공인연구소의 이름입니다. 현장의 언어를 정책의 문장으로 옮기며, 소상공인의 내일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창조자의 음반실 HENUA 리듬의 집
나는 숨쉬며 살아가고 있는 사람입니다. (그리스도의 리듬을 연주하는 등불)헤누아 새신랑 요한의 이야기 (추가예정, 묵음정렬)
팔로우
해림
서른 아홉번의 봄을 교정에서 기다리며, 이제 막 마지막 주행의 고개를 넘고 있는 중학교장이자 영어교육학 박사.(*여기에 연재하는 에피소드들은 작가의 블로그에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팔로우
나나의 느린 생각
하루를 지나며 남은 생각들을 기록합니다. 습관과 선택, 그 안에 드러나는 삶의 태도를 사유합니다.
팔로우
꼬마도너
꼬마도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깊고푸른밤
그냥 기록합니다 지나간 것들을, 조금 떨어져서.
팔로우
허배우
퇴근 후 9시, 나는 방구석 배우가 된다. 낮엔 허프로, 밤엔 허배우 대본 한 권이면 어디서든 방구석 연기자. 딱딱하게 굳은 당신의 마음에, 오늘 밤 '연극 한 줄'을 처방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