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
명
닫기
팔로잉
12
명
량과장
경제학 전공, 호주 공인 탐정 출신 광고기획자.
팔로우
크림
내가 받은 사랑 이야기, 내가 받은 주제의 이야기, 내가 돌려주고 싶은 사랑 이야기를 합니다. 잊어버려도 여기에 있다고 선명히 남기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한보통
前 빨리아내, 브리즈번에서 간호 유학 후 이민 성공, 전직 간호사/현직 글쟁이, 엄마, 아내, 오타는 시간나면 수정해요. 글제안만 답메일 해요.
팔로우
미술사가 나리
불어불문학, 현대미술사를 전공하고 대학교에서 서양미술사 강의를 하였습니다. 미술사 이야기와 사는 이야기, 시와 극본, 동화를 쓰는 콘텐츠 크리에이터입니다.
팔로우
안녕
이제는 없는 라디오의 작가
팔로우
연두씨앗 김세정
느리지만 행복하게 살아가는 법을 배우고 있습니다.육아.여행.일상을 기록하고 , 쓰고 싶은 글을 씁니다.누군가의 가슴을 울리는 따뜻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지유JiYou
지유JiYou의 브런치입니다. 프랑스에서 비전공자들에게 피아노 레슨을 하고 있습니다. 브런치와 함께 피아노 관련된 에세이를 한 권 내는 게 목표입니다.
팔로우
MoveMoveMove 김병철 안선희
세계여행 중 한인 이민자 30여팀을 인터뷰하고 책 '그래서 나는 한국을 떠났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사이에
영재고와 KAIST 졸업 후, 2명의 영장류와 4마리 네발들 사이에, 무질서 속 질서를 찾으며 과학글을 써요.
팔로우
엘레인
현재 로스쿨에서 공부 중인 미술 큐레이터입니다. 호주에서 활동하며 예술과 작가들의 이야기를 전하고 있으며, 아시안 여성 이민자로 살아가며 느끼는 삶과 생각들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쿠바댁 린다
휴가로 간 쿠바에서 꽁꽁 숨어있던 반쪽을 우연히 만나 모든걸 버리고 쿠바에서 내 사랑과 알콩달콩 살았습니다. 코로나19로 이제는 한국에서 드라마틱한 삶을 살아갑니다. 그와 함께.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