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8
명
닫기
팔로워
28
명
낭만기술사
저는 자동차회사에 다니며 낭만적인 인문학과 이성적인 기술적 전문성이 융복합되는 아름다운 전문가가 되고 싶습니다.낭만적인 기술사가 되고 싶어 작가명을 "낭만기술사"로 작명했습니다.
팔로우
명재신
고향 쑥섬의 이야기를 2021년에 제4 시집 ‘쑥섬이야기’로 출간한 쑥섬 시인입니다.
팔로우
강행구
외교관이자 작가인 강행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세상밖으로나간똥수
안녕하세요. 세상 밖으로 한 걸음 내딛은 초보작가 똥수 입니다 소소한 일상을 통해 감점을 나누고 사랑하고 이해하는 소중한 공간을 여러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삼오십
듣든지 아니 듣든지
팔로우
꿈꾸는 하다
예비 창업가의 탐험 일지. 밤 사이 꿈에서 지혜를 얻고, 미술관에서 꿈의 소재를 발견해, 게임으로 꿈을 현실로 만듭니다. 제 동료 탐험가가 되고 싶다면, 지금 구독하세요!
팔로우
이영우
너와 나의 이야기가 우리의 이야기 ㅡ 청년시절 만화계 입문, 직장생활 ㅡ 부부 이야기, 첫사랑 이야기 풀어봄
팔로우
쩡 독자
쩡 독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AI 인사이트
30년 실무와 시행착오를 바탕으로 블로그, 전자책, 영상 자동화를 통해 시스템 기반 수익화를 실험하고 있습니다. 실패와 회복, 기술과 감정의 모든 여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한량돈오
로스쿨에서 헌법을 강의하고 한량무와 오디시(Odissi)를 추며 미술관 도슨트하고 연극과 다큐 영화도 기웃거리면서 '지구법학' 공부하는 한량돈오(閑良豚悟, Don OH)입니다.
팔로우
타이완짹슨
어쩌다, 30대의 절반을 대만에서 보내면서 그때의 기억을 글로 쓰기 시작하였으나, 이제는 반경을 넓혀 '여행 속 삶' 을 관찰하고 생각을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너라서러키 혜랑
하루의 감정을 기록하고, 감성을 음악으로 번역합니다 너라서러키 OST 프로젝트를 통해, 마음의 온도를 지켜주는 이야기와 노래를 만듭니다. AI와 감성문법으로 푸는 창작여정입다
팔로우
운성
운성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In My Library
어설퍼도 계속 씁니다. 지금은 에세이로 몸 풀고 곧 소설로 세계 정복에 나설 예정입니다. 조금 빠르게 구독하시면 '나 얘 초기부터 봤어' 가능하십니다. ㅎㅎㅎ
팔로우
우창균
'4평이면 충분하다' 작가, 대기업-외국계컨설팅-스타트업 을 통해 공간 및 부동산 투자/개발부터 컨텐츠 기획 및 운영에 이르는 경험을 하였고, 현재도 여러 공간 및 브랜드를 개발중
팔로우
지니genny
지니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우연히 브런치 작가가 되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필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한시을
창작 시스템 디자이너. "Write Different", "Write Creative, Write Convergent"
팔로우
ironiist
'다신 다짐 같은 건 하지 않기로 다짐했다 라는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는 골라미 Gorlomi입니다. 염세와 싸워야 하는 아이러니이스트입니다. 힙하지 못합니다. 딥하려고 노력합니다.
팔로우
만을고옴
안녕하세요. 새내기 작가 만을고옴입니다. 마늘곰을 발음나는데로 읽을때 나는 소리입니다. 그냥 일상에서 일어나는 소소한 이야기를 글로 여러분을 찿아 뵙겠습니다.
팔로우
시준아빠
평범한 직장인으로 살아오며 안정속에 퇴사 와 새로운 삶 사이에서 진짜 자유에 대하여 고민하기 시작했습니다. 나와 세상 누군가에게 희망을 주고 싶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