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탐구생활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광화문덕 Dec 03. 2021

우지원 단독 콘서트로 초대합니다

[광화문덕X유니크튠즈] 12월 19일(일) 오후 7시 공연

이야호

친한 동생이자 유니크튠즈 대표님인 김형민 님(?)이 지난 12월 1일 오후 6시 신곡 발표 후 이틀 만에 18만 회를 기록하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우지원 님의 단독 콘서트 초대권을 내게 보내줬다.

김형민 대표 소개는 아래 참고요


요즘은 시간 날 때마다 우지원 님의 유튜브에 접속해 '5 in the morning'와 '눈꺼풀', '비니 보이' '실수가 되어줘', '싫어해줘 '를 듣는다. 그러면서 조회수를 보곤 했는데 어젯밤에 자기 전에 봤던 조회수가 4만 회였던 것 같은데... 오늘 보니 16만 회를 넘어서서 놀란 마음에 형민 대표님께 전화를 걸었다.


"우와아아아아아아아~~~ 이틀 만에 16만 회 조회수야~~!!!"


나는 호들갑을 떨기 시작했다.


"콘서트 예매 분위기는 어때?"


"형님 3시 공연은 마감됐어요"


헛... 음..........


갑자기 머릿속에 이기적인 욕심이 떠올라 "형민아 혹시...... 7시가 마감되기 전에 그냥 혹시나 해서 물어보는 건데... 내 브런치 독자님들께 2장 드리면 안 될까?"라고 툭 던졌는데!!!!


형민이가 덥석 물었다.


"형님 죄송하지만 4장 정도도 괜찮을까요?"


"죄송하다니 솔직히 난 2장 생각했는데!!! 고마워 ㅎㅎㅎ"


그렇게 형민 대표님이 광화문덕 독자님들을 위해 흔쾌히!!! 기꺼이!!! 4장을 할애해 줬다. 우지원 님 팬의 한 사람으로서 정말 고마워 형민아!!!

티켓 구매 좌표는 하단을 참고해주세요
필독해주세요

미션 수행 마감 시간 :

2021년 12월 6일 월요일 새벽 5

※ 새벽 5시인 이유는 타이틀 곡이 '5 in the morning'라서 그렇게 잡아봤어요~~~


미션을 수행하고 메일을 보내준 분 2분을 선정해

21년 12월 19일 오후 7시 공연 티켓 2장씩 보내드릴게요

선정방식은 미션 수행 내용을 담아 보내주신 내용을 한 자 한 자 소중하게 읽고 그중에서 고를 거예요

티켓이 장당 가격도 가격이지만 무엇보다 선의로 내게 흔쾌히 티켓을 할애해준 형민이에게 미안해지기 싫어서라도 미션 수행을 한 분들에 한해 제공하고자 하니 이해 부탁드려요.

다만, 미션을 다 수행하고 마음을 담아 정성껏 메일을 보내준 분이지만 부득이하게 티켓을 보내드리지 못했다면 내 사비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이라도 보내드릴 생각이에요. 마음을 보내주셨으니 제 마음도 보내드릴게요.

※ 참고해주세요
초대권이라는 명분이지만 사실 판매 티켓에서 빼놓은 거라는 점을 명심해주세요.

초대권을 받았는데 나중에 일정이 생겨서 못 가게 되었다고 할 수 있다면 지나쳐주세요.

노쇼는 공연기회를 잃는 것이 아니라 뮤지션과 그 공연을 기획한 이들에게 실망과 상처를 주는 행동이에요.
본격적인 미션을 보기 전에
먼저 우지원 님과 친해져 볼까요!!!
It's 화보 TIME

이제 진짜 미션을 공개합니다.

미션 1
우지원 신곡 음악 듣고
소감 보내기

<유튜브 신곡 발표 영상을 듣고 곡별 소감을 적어 보내주세요>

<멜론에서 들으시고 곡별 소감을 적어 보내주셔도 좋아요>

<유튜브에서도 들으시고 멜론에서도 들어주시면 아마도 그건 형민이가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우지원 단독 콘서트를 가고자 한다면 적어도 우지원이란 가수가 어떤 신곡을 발표했는지는 알고 가야 하지 않을까 해서 생각해냈어요. 전 뭐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미션 2
광화문덕과의 약속
현장 인증샷 인증하기

<아래 중에서 1개를 선택하셔서 인증해주시면 되어요>

자신의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등 SNS 인증 후 이글에 댓글로 URL 작성

광화문덕 메일로 인증샷 사진 첨부해서 인증

우지원 가수 공연날인 2021년 12월 19일(일) 오후 7시에 공연을 보고 현장 티켓 수령 후 노쇼 하지 않았다는 거 인증해주세요.

인증방법은 자신의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등 SNS에 한 뒤에 URL 주소를 댓글로 달아도 되어요.

그런 게 번거롭다고 내 공간에 대한 침범으로 불편하다고 느끼신다면 그냥 제게 인증샷 사진을 메일로 첨부해서 보내주셔도 되어요.
미션 3
광화문덕 메일로
성함/연락처/신청 이유 보내기

미션 1미션 2를 꼭 이행하겠다는 약속을 담은 내용성함/연락처/신청 이유sdjinny@naver.com으로 보내기.


일을 보내주실 때 아래 박스에 적힌 내용을 꼭 읽어주시구요. 아래 내용에 따라 성함과 연락처를 제3자인 유니크튠즈 또는 티켓 판매처 제공에 동의한다는 내용을 확인하였다는 내용도 꼭 함께 적어 보내 주세요.

요즘 개인정보 등에 대한 데이터를 공부하고 관련 업무를 보는 사람이 되다 보니 현장 티켓 수령을 위해 내게 보내진 메일 내용 중 성함과 연락처는 유니크튠즈 또는 티켓 판매처인 멜론으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번거롭고 귀찮으실 수 있어요

이것 하나만 생각해주세요. 이 콘서트를 준비하는 유니크튠즈 가족들과 우지원 님에게 어쩌면 이번 단독 콘서트는 모든 것일 수 있다는 것을요. 자신의 모든 것을 쏟아내어 관객들에게 '오길 잘했다'는 감동을 주기 위해 오늘도 모든 걸 불사르며 준비에 한창이더라고요.


저는 생각합니다. 코로나19로 어려워진 공연환경에서도 '하면 된다'는 빛과 희망을 줄 수 있는 것은 결국 사람이라고요. 제가 광화문덕이 되어 세상에 미약하게나마 덕을 보태고 싶다고 다짐했듯이 저는 기회가 된다면 제 브런치 독자님들과도 함께 덕을 베풀고 싶은 마음입니다.


이번 글도 세상의 작은 빛이 될 것이라 굳게 믿으며 글을 마무리할게요.

참고로 내일(4일) 오전 10시에 SBS 103.5 러브 FM 래피의 드라이브 뮤직에 우지원 님이 나온다고 하니 그것도 많이 들어주세요


- 오늘도 전 유니크튠즈의 김형민 대표를 응원합니다. 광화문덕 올림

매거진의 이전글 메타버스가 따로 있나...리뷰 <영화 조작된 도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