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광화문덕 Mar 22. 2016

간을 꺼내어 말리고 싶다

속이 부대낀다.

어제 마신 술탓이리라...


그저 마냥 눕고 싶다.

지하철 출근길이 참 멀게만 느껴진다.


짐작컨데 내 간은 지금 알코올에 찌들어 있을 것이다.

밤사이 해독을 해보려 애썼지만 들이부은 듯 마신 술에 감당이 안됐을 것이다.


할수만 있다면 간을 꺼내고 싶다.

어제 마신 술들을 간에서 짜내고 싶다.

그리고 바람이 선선하게 부는 곳에 잘 말리고 싶다...

매거진의 이전글 귀한 영상 짤을 발견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