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1
명
닫기
팔로워
11
명
조자율로운마음
조자율로운마음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까까멜리아
끈기는 없지만 매일 하는 일 들이 있고, 귀차니스트지만 집밥은 꼭 챙겨먹고, 박치지만 춤추고 노래하기 좋아하고, 하고싶은 말은 글로 기록하는, 장래희망은 한량입니다.
팔로우
최재철
(전) SK(주)C&C R&D AI개발부서 파트장, BC카드, 하나카드, 롯데카드를 거쳐 20여년차 IT개발자입니다. 그간의 경험을 쉽게 공유드립니다.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EJ
외국변호사ㆍ노무사 EJ입니다. (주요 경력 : 서기관, 형사조정위원(검찰), 산업체ㆍ교육청 근무, 의정부전국문학공모전 금상, '상식의 틀 노동법' 저자)
팔로우
강경재
시와 에세이를 씁니다. 한센인의 보금자리, 산청 성심원에 살면서 일하고 있는 사회복지사입니다.
팔로우
길엽
길엽(吉葉)의 브런치입니다. 시니어들의 행복된 삶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조만간 <길엽 시니어 행복학교>를 세울 계획입니다. 노후를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는 프로그램을 진행하려 합니다
팔로우
김병민 변호사 In Praise of Idleness
아스날 불꽃야구 한화_원피스슬램덩크_비틀즈 너바나 퀸_타르콥스키 박찬욱 코엔의 팬_조영래 이태영 피터베넨슨을 존경_영화와 인권, 글쓰기를 좋아하는 변호사-공익법무관-헌법학 박사과정
팔로우
산티아고
산티아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Lemon Tree
이곳을 다시 일구기 위해 묵은 글들을 내렸습니다. 묵정밭이 된 이곳을 여전히 찾아와 주시는 작가님들께 감사드립니다.
팔로우
이안정
소소한 행복을 전하는 글벗입니다. 현재 중, 고등학교에서 국어를 가르치고 있으며 '열두 달이 느린 하루라도 괜찮아'와 '7일을 지우고 하루 더 그리는 그대' 등을 출간하였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