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746
명
닫기
팔로워
1,746
명
이시선
전직 요리사, 현직 작가. 뜨거운 주식 시장에서 차갑게 이성을 지키는 법을 이야기한다. 투자와 도박의 경계에서 인간의 본성을 탐구합니다. 경제인문학 <호모 겜블러> 저자.
팔로우
라이팅코치 정희도
10년 649명 출간계약의 자이언트 시스템과 철인 3종 완주의 끈기로 당신의 책을 완성합니다. 작가라는 새로운 인생의 여정, 출간 결승선까지 정희도 코치가 평생 함께 뛰겠습니다!
팔로우
무화
오염되지 않은, 불순물이 없는, 사사로운 욕심이 없는 것보다, 그 모든것을 품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못되지 않은 것'
팔로우
애삼이맘
스물 넷에 결혼해 세 아이를 낳았습니다. 아이셋을 키우며 함께 커가고 있습니다. 육아미니멀리즘을 통해 가벼운 육아를 배웠고 가벼운 육아를 나누기 위해 글을씁니다
팔로우
영순
작가 영순입니다. 출판 제의, 강연 제의 언제나 환영합니다. 누군가를 치유하고 살리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공무원 덕림씨
공직자로 일하면서 순천만을 새롭게 디자인 했습니다. 2013년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조성본부장을~ 2023년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총감독을 했습니다. 지금은 공공혁신강사로 있습니다.
팔로우
개미와 베짱이
익숙함에 물음표를 달아 호기심으로 '아무도 가지 않은 길' 걷는 것을 좋아하며, 경력개발, 리더십, 시니어를 아우르는 'K(한국형)-HR' 에 관심 많은 '개미와 베짱이'입니다.
팔로우
북파머
독서와 글쓰기를 사랑하는 84년생 엔지니어(건설기계/에너지 분야) 북파머84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고양이수의사
13년차 집사 그리고 고양이만 진료하는 수의사로 살아온 이야기와 고양이 집사들이 겪는 여러 마음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세바들
"세바들"입니다. 부산 자가에 대기업을 다녔던 '조부장' 이야기를 엮어갑니다. 익숙한 이름이죠? 어쩌면 요즘 핫한 그 '김부장'의 부산 버전으로 아버지의 이야기를 엮어 가겠습니다
팔로우
슈퍼리치
인생의 후반전을 시작합니다. 생생한 이야기를 많은 분들과 공유하면서 내가 좋아하는 것으로 경제적인 독립도 하고싶고, 여유가 생기면 전세계를 여행하고 싶어요 응원해주세요^^
팔로우
비행하는 피리
독일 음대 졸업/ 중동항공사 승무원. 음대를 졸업하고 음악가가 아닌 모습으로 살아가는 이야기.
팔로우
버티기
오늘도 버티며 나답게 살아갑니다. 언제나 처음인 세상살이를, 글을 통해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배종영
함부로 설렌 죄 죄송해서 아직 다 부르지 못한 노래 그냥 묻고 가겠습니다. 다정이 묻은 목소리들은 다 낮고 둥글어서 숲속 어딘가에 떨어져 뒹굴어도 하염없겠습니다.
팔로우
문엘리스
사랑과 행복에 대한 에세이를 씁니다. 희망이 있는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TEUM Lab
한국에서 태어나 캐나다에서 자랐고, 학업을 마친 후 일본에서 15년간 직장 생활을 했습니다. 어릴 때부터 책 읽기를 좋아했고, 특히 기술과 역사 이야기에 푹 빠져 지냈습니다.
팔로우
엄마은진
유년기의 상처는 인생의 깊은 상처로 남습니다. 유년기의 상처를 치유하며 ‘나‘를 알아가는 이야기, 바랬던 진짜 가족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Gong Yoo
한국 배우
팔로우
알로
알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감격스럽게도 강아지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희망찾는 고래이야기
일상 파수꾼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