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
명
닫기
팔로잉
12
명
김성수
노년에 들어선 처지에서 조국의 장래와 노년의 도리에 대해서 글로나마 일정한 의견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여은
지금은 회사원이면서 대학원생입니다만,
팔로우
류련
에세이집 『오늘은 감당하기 힘들고 내일은 다가올까 두렵고』를 썼습니다._ 에세이집에 들어갈 초고를 올립니다!
팔로우
양갱도요새
즐겁게 살아가려는 30대. 노는 게 제일 좋지만 마냥 즐겁지만은 않은 일상. 이별을 전문으로 하는 변호사입니다.
팔로우
풍선껌
경험에 숨을 불어넣어 이야기로 풀어냅니다. 주로 여행 및 그 외 잡다한 머릿속 생각을 씁니다.
팔로우
한상림
호:이규. 시인. 수필가. 칼럼니스트 .문학심리상담사. 시창작.글쓰기 강사.한국예총 전문위원. 한국문인협회 . 시집 <따뜻한 쉼표 ><종이 물고기> 칼럼집<섬으로 사는 사람들>
팔로우
에트왈JS
자산운용일을 하고 있는 직장인 에트왈JS이에요. 여행을 좋아하고, 문화생활/독서/맛집 탐방도 좋아한답니다. 반짝이는 별(etoile_js)의 일상을 함께해주세요.
팔로우
봄날
동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함께, 매일의 일상에서 접하는 생활 속의 trend, issue, lifestyle 그리고 소소한 일상을 세상과 소통합니다
팔로우
마미모해
61세 주부입니다. 50·60대 가족 10명이 함께 5년째 미국 주식으로 ‘용돈 벌기’를 실천하고 있어요. 투자 경험을 나누며, 구독자 수보다 공감을 더 소중히 생각합니다.
팔로우
이직요정
다능인, 30대, 직장인, 프로그래머, 초보작가, 워킹맘, 이직요정. 나를 대신 부르는 말은 많지만, 나는 ‘나’입니다.
팔로우
뿌리와 날개
국제이혼 10년 차 싱글맘, 뿌리와 날개가 생각하고 글을 쓰는 공간입니다. 2022년부터는 유튜브 채널 "[독일서 온 싱글맘]뿌리와 날개"로 더 많은 독자분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