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2
명
닫기
팔로잉
52
명
시간 끝에서 온 빛
호호호 메리크리스마스 우주가 사라지다라는 책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읽을 사람은 읽게되고 못읽는 사람은 못읽겠지요. 인생의 모든 일은 다 결정되어있으니까요.
팔로우
라프
글 쓰고 콘텐츠 만드는 사람🪞마음 관리 전문가 🧘마음연구소/실험하는아이디어컴퍼니 대표운영자
팔로우
자유지은
철들고 싶지 않은 삼춘기. 취미는 일 벌이기예요. 다양한 종류의 글 작업을 하는 생계형 프리랜서 작가이지만, 틈틈이 에세이와 소설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주오일여행자
여행하고 글을 쓰며 도처에서 사는 걸 배우고 있어요
팔로우
쓴다
등 뒤에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윤파랑
에디터로 살다가 얼결에 만화가. 만년 고양이 집사. 네이버 웹툰 <1인용 기분> 완결.
팔로우
에스텔
15년 경력의 순수 국내파 영어교육 전문가, 어학 인플루언서 에스텔입니다. 영어 회화를 넘어 엄마표 영어까지, 영어가 쉬워지는 에스텔잉글리쉬와 함께 하세요!
팔로우
오상택
세계일주 중인 프로백수 아시아, 아프리카, 유럽, 북중미, 남미까지. 2018~2020 : 페루 볼리비아 여행 스냅사진 작가. COVID-19 이후 한국에서 충실하게 백수생활 중
팔로우
Taco Cat
We all started as strangers!
팔로우
도피오
우연한 만남이 좋아 어디론가 계속 떠납니다.
팔로우
온슌
변하는 시간, 흐르는 삶.
팔로우
동경
한줌 남은 힘을 어디에 쏟을까 고민 중입니다.
팔로우
uaejikjgat
..
팔로우
멜버른앨리스
신전떡볶이 호주사업부 지사장. 석봉토스트 멜버른점 오너. SUDA / NEMO 전 오너쉐프. <이민을 꿈꾸는 너에게> 저자. 마케터. 개 두마리와 고양이 집사. 바리스타 연습생
팔로우
이다
경찰관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이런 저런 떠도는 생각들을 글로 남기고 싶습니다.
팔로우
최보승
팔로우
SHUN
예측불허한 삶이 그저 순풍을 타고 흘러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필명을 ‘슌’(順, 순할 순)이라고 지었습니다. 《약한 게 아니라 슌:한 거야》외 다섯 권의 책을 쓰고 그렸습니다.
팔로우
조쑤
부유하는 일상
팔로우
홉이든 HOPEDEN
3년간의 세계일주를 마치고, 한국에서 사라진 맥주꽃인 '홉 hop'을 재배하며 한국농업과 지역살이를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좋은비
에세이, <서른의 연애> 출간 / Instagram : @good.rain.drop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