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574
명
닫기
팔로워
574
명
song suhyeon
song suhyeo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OO칠haeundae
Surviving in haeundae, Local sales director.
팔로우
ovcmw
열심히 크는 중입니다. 책도 읽고, 백반증에서 해방되기 위해 노력하며, 세상을 공부합니다.
팔로우
Dori
지방대 출신 학생의 여러 인턴, 동아리 경험에서 깨달은 인사이트를 들려 드립니다. BIRTH - 1998.03.12 MAJOR - 불어불문학, 항공서비스경영학
팔로우
Settyphon
Settypho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유그린
예비 에세이스트 | 좋아하는 것들로 시간을 채워나가는 사람, 이 시간들을 기록하고 인사이트로 공유합니다.
팔로우
똥멍청이
”엄마.. 아! 아니다!!” “왜?! 말해봐” ”엄마, 속상하지 않을 수 있어??” “뭔데 그래, 말해봐“ ”엄마…좀 멍청이 같아..” “하하핳 맞네 멍청이 똥멍청이“
팔로우
통역하는 캡틴J
전 간호장교, 현 동시통역사의 과거, 현재, 미래. 100세 시대를 준비하는 이 세상 모든 이들을 위한 순도 99%의 ISTJ 그리고 1%의 감성이 전하는 휴먼에세이.
팔로우
택수
..
팔로우
하얀무민
내 삶과 일상, 이야기를 나누는 걸 좋아합니다 사람들에게 위로를 주고 싶은 사람 HSP, 심리, 에세이
팔로우
최미숙
최미숙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장우석
장우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M Kim
M Kim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가으링
가으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yeonoo
yeonoo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처음쪼럼
내가 미쳤다고 또 새프로젝트를 맡았다. 꾸준히 무너지고 일어나는 PM쪼입니다.
팔로우
지은
지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것저것열독하는편
쓰지는 않고 읽기만 하는 편
팔로우
신석영
신석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박정민
안녕하세요, 감정의 조각들을 모아 글이라는 보석을 빚어내는 낭만 글쟁이 박정민입니다. 진솔하고 깊이 있는 이야기로 당신의 삶에 작은 영감과 위로를 드리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