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Simon de Cyrene
세상속으로 with love
팔로우
Vivi Shin
바닥부터 시작한 UI/UX 디자인으로 호주 시드니에서 프로덕트 디자이너가 되었습니다. 저의 경험이 영감이 되는 것이 행복입니다.
팔로우
허윤희
불편함을 불평이 아닌 기회로 바꾸는 프로덕트 매니저입니다. 비대면 모바일 세탁서비스 런드리고를 만들고 있어요.
팔로우
김하리
유니크 브랜딩 스튜디오, 로즈쉐이커를 운영하고 있는 디자이너 김하리입니다.
팔로우
밀리의 서재
밀리의 서재를 더 나은 플랫폼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면서 겪은 경험들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이주명
서울과 뉴욕을 기반으로 그래픽, 브랜딩, 타입 디자인을 하고 있는 디자이너 이주명입니다. 타이포그래피 커뮤니티 TypeTypeType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김자유
토스 UX writer, 디독 Editor / 어려운 정보를 쉽게 가공하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헤일로
직관을 바탕으로 0 to 1을 만들어내는 프로덕트 오너, 헤일로 입니다. 미래세대를 타겟한 신기술 기반의 소셜 프로덕트들을 리서치 합니다.
팔로우
마케터 장영운
글도 쓰고 마케팅도 하는 장영운입니다. 당신의 아이디어가 더 빨리 성장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
팔로우
tree
스타트업의 공동 창업자를 거쳐, 기획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
팔로우
플러스엑스
플러스엑스 사람들의 생각과 일하는 과정을 나눕니다.
팔로우
디자인너마저
우아한형제들에서 프로덕크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구독자 수가 코스피지수를 따라잡을 때까지 저의 생각을 솔직하게 글로 옮겨보겠습니다. 코스피야 힘내.
팔로우
bom
8년차 UX디자이너이자, UX디자인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브랜드 만드는 남자
세상에 도움이 되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