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지영
고3 방송작가 지망생입니다. 선생님들과 진로문제로 다투는 순간부터 제가 성공하는 그날까지 놓지않겠어요:(
팔로우
코셰
공무원생활로 우울증과 공황장애를 겪고, 더이상 출근하지 않는 삶을 살겠다고 선언후. 저의 먹고사니즘과 성공학에 관한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Changhee
두려움 역시 시도한 자만의 특권이라는 생각에 다시 용기를 내어 하나씩 채워보려합니다. 응원을 바랍니다.
팔로우
Mr Charles
Mr Charles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가은
가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소헌
소헌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sol
ssol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긴편집장
출판사 편집장이자 국문학도. 대학에서 아이들에게 문학과 글을 가르치고 있다. 문학으로 밥벌어먹고 살고 싶다. 아내는 도서관 사서. 사람이 책을 만들고 책이 사람(아들)을 만들었다.
팔로우
이주현
시인. 출간작가. 시와 동화를 씁니다. 세상의 모든 '사랑'을 담아 글을 짓고, 영상을 엮고, 이야기를 건넵니다.
팔로우
은잎
삶의 반짝이는 순간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김뚜루
스토리텔러. 사람이 지닌 이야기의 힘을 믿어요. 아이들과 놀 땐 가끔 사족보행을 하는 B급 엄마(동네개 역할)
팔로우
추세경
에세이 작가, 곧 소설가. 저서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저 홀로 피어난 꽃처럼 나답게 그렇게>, <인생은 사랑 아니면 사람>.
팔로우
김보영
1급사회복지사로 '특수학교 경력7년''장애아이 육아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장애인시설'에서 근무하며 현장의 생생한 경험을 바탕으로 그들의 인권에 대해 생각하고 글을씁니다.
팔로우
유이영
신문기자. 동시대 여성들의 삶을 자주 곁눈질하는 관찰자. 할 말은 다 못 하고 살아도 쓸 글은 다 쓰고 죽고싶다. @simplism20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