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죽지않는개복치
무직
팔로우
지하루
우울살이 하루일기를 씁니다. 저에게 가장 큰 영웅은 일상을 아무렇지 않게 살아내는 지하철과 버스의 출퇴근 하는 사람들입니다. 저도 그런 번듯한 영웅이 될 수 있을까요?
팔로우
김무기
이겨내는 날들
팔로우
키키 리리
11년 째 우울증과 동거 중
팔로우
김태민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기고, 출판 등 문의는 아래 ‘작가에게제안하기’로.
팔로우
당근
평소에는 병원에서 환자를 돌보고, 쉬는 동안 소소하게 글을 씁니다. 생각이 많아 늘 넘쳐흐르다 보니, 조금이라도 예쁜 그릇에 담아보고자 에세이를 남깁니다.
팔로우
Slowlifer
나만의 속도로 삶을 살아내고싶어 일상을 기록합니다. 요가, 명상, 식물, 프리다이빙, 텃밭, 그리고 지속적으로 나의 호흡을 찾기 위한 활동을 탐색하며 살아갑니다.
팔로우
조각 위의 다온
무너지지 않기 위해 이제는 마음을 하나씩 꺼내보려 합니다. 너무 오래돼 잊힌 마음도 있고, 어떻게 꺼내야 할지 막막한 기억도 있지만 이번엔 모른 척하지 않으려 합니다.
팔로우
라화랑
우울하고 불안해도 사랑을 꿈꿀 수 있으니까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씁니다. 사랑을 나를 세상을 상담을 우울을 불안을 결혼을 엄마를
팔로우
뽁이
우울증 극복기부터 시작해 사람들의 생명을 구하는 글을 쓰고 싶은 (극)뽁이입니다.
팔로우
김윤강
10년차 기간제 교사로 중학교에서 일을 했었습니다. 경도 우울증 판정을 받았습니다. 완치인지는(?) 모르겠으나 지금은 건강합니다. 괴로웠던 과거를 기록하였고 현재는 나아가려합니다
팔로우
다혜
기자라는 직업을 가지고 사실을 전했던 과거를 뒤로 하고, 이제는 감정을 전하려 합니다. 아픔은 나누면 줄어 든다고 해요. 제 얘기 들어보실래요?
팔로우
찬빈
간호를 공부하는 환자 -ing
팔로우
연감자
이 복잡했던 세상에서 그렇게 할 수밖에 없었던 당신을 이해하고, 이렇게 살 수밖에 없었던 나를 이해해달라는 외침을 당신이 들어주기를.
팔로우
잔박
국내 이공계 대학원을 졸업하고 해외에서 박사 후 연구원 생활을 한 후, 대학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팔로우
플로라의북스토리
플로라의북스토리 - 공황장애로 인해 삶의 방향이 바뀐 그로 인해 극복하기 위해 자연치유, 글쓰기 치유로 나를 마주하며 한 발짝씩 천천히 걸어 나가고 있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정인
이것저것 여기저기 이래저래 관심만 많은, 대안학교 교사였습니다. #알고보면물리학도 #글쓰기 #일상이수행
팔로우
임용
평범한 직장인. 그리고 사회적 가치와 기업의 이익을 함께 추구하고, 디자인하는 기획자. 취업, 사회적기업과 사업, 세상에 관심이 많습니다. mail0@naver.com
팔로우
하리하리
10초 안에 읽고, 10분 안에 피드백하는 자소서 기술자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